탁재훈 "이상민이 날 '미우새' 꽂았다고? 엑스트라부터 시작"(나화나)[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연예계 꽂어넣기에 일침하며 '미우새' 캐스팅 과정을 공개했다.
5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탁재훈이 출연해 이경규 박명수를 압도하는 입담으로 예능대상 출신의 토크 실력을 드러냈다.
탁재훈은 "지금도 자기 프로그램이 있다면 가능도 하다. 하지만 시너지가 안 나는 사람을 받아줄 수는 없다. 꼴보기 싫은 사람과 할수는 없지 않느냐"고 버럭 화를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가수 겸 방송인 탁재훈이 연예계 꽂어넣기에 일침하며 '미우새' 캐스팅 과정을 공개했다.
5일 방송한 MBC 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에는 탁재훈이 출연해 이경규 박명수를 압도하는 입담으로 예능대상 출신의 토크 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소속사 꽂아넣기 출연자를 거부했다는 질문에 "사적으로 친해도 일은 일이다. 공과 사는 구별해야한다. 준비가 안됐는데 같이 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일침했다.
이에 덱스는 '소속사 끼워넣기'가 가능하냐고 물었고, 이경규는 "나때는 흔한 일이었다"고 인정했다. 탁재훈은 "지금도 자기 프로그램이 있다면 가능도 하다. 하지만 시너지가 안 나는 사람을 받아줄 수는 없다. 꼴보기 싫은 사람과 할수는 없지 않느냐"고 버럭 화를내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면서 과거 '음악의 신' 때 이상민을 넣어줬다는 의혹에 대해 "1편때도 왔는데 제가 안 만나줬다. 너무 후져서"라며 "그 프로그램은 지금의 이상민을 기사회생 시킨 프로다. 오히려 지금은 이상민 씨가 나를 '미우새'에 끼워줬다고 하는데 이건 화난다"라고 말했다.
MC들은 스스로 실토한 '미우새' 캐스팅을 집요하게 물었고 탁재훈은 "제가 '미우새'를 오디션 보고 들어갔겠나"라며 "엑스트라부터 캐스팅 된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탁재훈은 '미우새'에 김건모 집 놀러온 손님으로 첫 등장했다. 탁재훈은 "수박 한 통 들고 건모 형 집을 찾아갔는데 스태프들이 수박을 뺏어서 옆에 치우더라. 보니까 소주병 크리스마스 트리랑 분수를 해놨더라. 카메라가 나한테 한번도 안오고 김건모에 집중됐다. 솔직히 중간에 집에 갔다. 화난 게 아니라 있어도 안 나오고 가도 안 나오니까.. 삐진게 아니라 중간에 가도 정말 모르더라. 다 끝난 다음에 내가 간지 4시간 뒤에 언제 갔냐고 연락왔다. 엑스트라의 서러움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자녀들이 화나게 하는 순간에 대해서는 "부모로서 화난게 아니라 섭섭한 순간이 있다"며 "생일날 문자, 전화 한통 하면 되는데 뒤늦게 알아서 하루 지나서 오거나 할�� 섭섭하다. 평소 전화 안하면서 본인이 돈 필요할 때 전화올때 서운하다"고 말했다.
래미콘 회사 CEO인 아버지가 회사를 물려주지 않는 것에 대한 화는 "울화가 치밀죠. 그런데 그건 드러내지 못한다. 그 화는 표현하면 안되는 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이 자리를 빌어 아버지에게 경고한다. 래미콘은 계속 돌아가야 하는데 코드를 뽑아버릴수도 있다. 한대씩 먹출 수 있다. 아버지, 래미콘은 돌아가야 합니다"라고 말해 박명수의 눈물을 뽑을만큼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탁재훈은 김구라를 열중쉬어하게 만들었다는 설에 대해 인정하며 "그때만 해도 김구라가 이렇게 설치지 않을 때"라며 "지금은 말 듣겠나요?"라고 반문해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