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화나’ 탁재훈, ‘미우새’ 캐스팅 비하인드... “엑스트라부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탁재훈이 미우새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탁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서는 탁재훈이 게스트로 출연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탁재훈은 ‘미우새’ 합류에 대해 “저도 거기서 엑스트라부터 캐스팅 됐다. (첫 등장은) 김건모 씨 손님이었다. 그냥 가기 뭐해서 수박 한 통을 들고 입장했다. 사람들이 우르르 몰리니까 스패드가 수박을 받더니 구석에 놓더라”며 “카메라가 나한테 한 번을 안 오는 거다. 그래서 솔직히 중간에 갔다 그냥. 화난 게 아니라 내가 있어도 안 나오고 가도 안 나오니까. 중간에 가도 모르더라”고 전했다.
탁재훈은 “다 끝난 다음에 연락오더라. 4시간이 지났는데. 그때부터 ‘미우새’ 시작을 한 거다”고 설명했다.
한편 MBC 에브리원·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화나’ 탁재훈, ‘제주도 도피설’ 폭로에 “집에 가는 것... 다 주작” 너스레
- CGV, 日 애니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단독 개봉
- ‘더쇼’ 하이키, ‘SEOUL’로 영광의 첫 1위
- 문경남,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새 대표로 취임
- 비투비 임현식, 4년 만 단독 콘서트...10월 개최 확정
- ‘무빙’ 또 1위...“수요일은 무요일”
- ‘뮤직인더트립’ 이무진, 뉴이스트 렌과 깜짝 통화 “노래방 갈래요?”
- ‘순정복서’ 김진우 권투 수강생 변신...꿀 떨어지는 눈빛
- ‘그란 투리스모’ 슈퍼카 향연...美친 스케일
- 최시원, ‘아세안 비즈니스 & 투자 서밋 2023’서 영어로 특별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