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초고속 다이어트 성공’ 장영란, 키 168.2cm에 몸무게 겨우 그 정도?(A급 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5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장영란이 10일만에 XXkg 뺀 기적의 다이어트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영란은 여성지 화보 촬영을 앞두고 10일 만 초단기 다이어트를 위해 굳은 결심을 한 모습을 보였다.
장영란은 "요즘 밤마다 먹어서 그렇다. 10일 만에 5kg 뺄 수 있을까"라며 걱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5일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장영란이 10일만에 XXkg 뺀 기적의 다이어트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장영란은 여성지 화보 촬영을 앞두고 10일 만 초단기 다이어트를 위해 굳은 결심을 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인바디 체크를 먼저 하고 본격적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장영란은 키 168.2cm 몸무게 59.4kg로 체지방률 표준이상, 근육 부족으로 결과가 나왔다.
장영란은 “요즘 밤마다 먹어서 그렇다. 10일 만에 5kg 뺄 수 있을까”라며 걱정했다. 남편 한창은 할 수 있다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사실 장영란이 단기간에 살이 찐 이유에는 남편이 있었다. 장영란은 “남편 한창과 저녁마다 대창과 곱창을 먹었기 때문이다“라며 살짝 남편을 원망했다.
장영란은 탄수화물을 최대한 적게 먹고 단백질 위주인 식단과 매일 유산소 1시간, 스트레칭 운동까지 하며 다이어트에 열정을 쏟아부었다.
급기야 그는 6일 차 “다이어트 포기하고 싶다. 너무 힘들다”라며 살짝 지친 모습을 보였지만, 직원의 “많이 빠졌다”라는 한 마디에 미소를 지었다.
장영란은 남은 3일 동안 단백질만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했다. 마지막 날 남편과 아이들은 화이팅! 이라며 그의 다이어트 도전을 응원했다.
다이어트 기간 몸무게를 한 번도 확인하지 않은 장영란은 화보 촬영 당일에 몸무게를 공개했다. 그는 55kg 숫자가 뜨자 감격한 표정을 지었다. 4.4kg를 감량하고 골격량은 유지한 결과가 나왔다.
장영란은 “식단을 계속 유지해야겠다. 단기간으로 파격적으로 뺐는데 이제 장기간으로 빼야겠다. 다른 곳에서도 화보 촬영 제의가 들어올 수 있으니 몸매 관리해야 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장영란은 “다이어트에는 다른 거 다 필요 없다. 멘탈이 중요하다. 저도 화보 촬영이 없었다면 밥을 먹었을 거다. 아이들 밥을 차려주면서 음식 냄새 맡으면서 다이어트 하는 게 진짜 힘들다”라며 주부로서 다이어트 고충을 털어놓았다.
greengreen@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열애설’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첫 공개 데이트 포착…비욘세 콘서트서 다정 스킨십[
- 안소희, 수영복만 5벌 챙겨간 베트남 여행...“휴양지에서는 쨍한 컬러나 화려한 패턴 옷”
- ‘정찬성 아내’ SNS 게시물 두고 네티즌 갑론을박…“이걸 왜 올려?”vs“명백한 도둑질”
- 이다영, 이번엔 김연경과 팔베개 셀카 올리고.. “사과문 올리면 비밀로 해줄게”
- 낸시랭 “6년 전 사기 결혼으로 빚만 10억 떠안아” 재혼 질문에.. (돌싱포맨)
- ‘신혼’ 장나라, 커플룩 남편과 데이트 인증샷…찡그린 표정에 숨기지 못한 귀여움
- ‘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