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日 애니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 단독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가 일본 애니메이션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를 단독 개봉한다.
CGV는 오는 14일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를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시작되는 문턱에서 애틋한 감동과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을 단독 개봉한다"며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함께 보고 소중한 사람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GV는 오는 14일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를 단독으로 개봉한다고 5일 밝혔다.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는 시간이 다르게 흐르는 우라시마 터널을 발견한 고교생 카오루와 안즈가 각자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찬란한 여름을 함께 보내는 판타지 청춘 로맨스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을 잇는 차세대 기대주, 타구치 토모히사 감독 작품이다.
독특한 소재의 판타지 설정과 감성적인 색채, 빛의 흐름을 활용한 아름다운 작화가 돋보이는 영화로 귀에 맴도는 멜로디와 설렘 가득한 가사를 담아낸 OST까지 담겨 있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시작되는 문턱에서 애틋한 감동과 아날로그 감성이 듬뿍 느껴지는 ‘여름을 향한 터널, 이별의 출구’을 단독 개봉한다”며 “CGV는 관객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함께 보고 소중한 사람과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쇼’ 하이키, ‘SEOUL’로 영광의 첫 1위
- 문경남,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새 대표로 취임
- 비투비 임현식, 4년 만 단독 콘서트...10월 개최 확정
- ‘무빙’ 또 1위...“수요일은 무요일”
- ‘뮤직인더트립’ 이무진, 뉴이스트 렌과 깜짝 통화 “노래방 갈래요?”
- ‘순정복서’ 김진우 권투 수강생 변신...꿀 떨어지는 눈빛
- ‘그란 투리스모’ 슈퍼카 향연...美친 스케일
- 최시원, ‘아세안 비즈니스 & 투자 서밋 2023’서 영어로 특별 연설
- 데드풀이 구단주가 됐어요...‘웰컴 투 렉섬’[양추리]
- ‘D.P2’ 송재룡, ‘유괴의 날’ 출연...윤계상과 대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