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출신 이수지(25), 10월 결혼 발표 "예비신랑, 아빠 같은 사람"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수지(25)가 결혼을 발표했다.
5일 이수지는 손편지를 통해 "저에게 귀한 꿈이 생겼다"라며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수지(25)가 결혼을 발표했다.
5일 이수지는 손편지를 통해 "저에게 귀한 꿈이 생겼다"라며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 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수지는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 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이다.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이라고 했다.
이수지는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 주신 분들인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됐다"라며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된다. 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라고 했다.
한편 이수지는 2015년 걸그룹 디아크 멤버로 가수 데뷔했다. 이후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유니티 멤버로 활동한 이력이 있다.
2017년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기도 했다.
이하 이수지 글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지 입니다.
2023년의 새로운 계절 이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가을이 다가오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지내고 계실지 궁금합니다 :)
저에게 작년과 올해는 정말 특별하고도 놀라운 시간들 이었습니다.
여러분들과 유일하게 소통해왔던 인스타그램 으로 다 담지 못해 아쉬웠지만, 정말 많이 웃고 정말 많이 울기도 하며 회복된 시간들..
또, 제가 내려놓았던 것들보다 채워지는 것들이 더 많았던 은혜의 시간들 이었습니다.
그 과정 중 저에게 가장 귀한 꿈이 생겼습니다.
변함없이 저를 사랑해주는 한 사람을 만나 올해 10월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랑은 어릴 적 아빠같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던 저에게 아빠의 다정함과 섬세하고, 따뜻한 마음을 닮은 사람 입니다.
표현에 인색한 저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법을 알려주고, 먼저 낮아지고 헌신하는 사랑을 삶으로 보여주는 사람, 정말 작은 것에 가득 행복할 수 있는 것을 알려주며 영화를 좋아하던 제 삶을 하루하루 로코 영화로 만들어주는 분입니다.
그렇게 완벽하지는 못한 저희 두 사람이 서로의 약함을 채워주며 하나가 되려 합니다.
워낙 어릴 때 데뷔하게 되어 제가 성장하는 모습을 오래 봐오신 분들이 많아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 거라 생각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펜을 들었지만,
그 어느 누구보다 저의 모든 시간을 사랑으로 함께해주신 분들인걸 알기에 기쁜 마음으로 마음을 담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가수 이수지, 배우 이수지 를 넘어 한 사람 으로써의 이수지 의 모든 삶의 순간을 응원해주시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가정을 이룬 제 삶이 더 기대가 됩니다.무엇보다 사랑의 힘이 참 크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제가 사랑하는 여러분에게도 새 바람이 불길 기도합니다.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다 담기엔 턱없이 작은 편지 이지만.. 함께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샬롬!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이수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