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초바♥’ 빈지노, 딸바보 예약 “나 닮은 딸 귀여울 듯”(비보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빈지노가 자녀 계획을 밝혔다.
영상에서 빈지노는 송은이와 최근 근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아울러 자녀 계획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빈지노는 "앨범도 냈고, 안 바쁘면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여자아이가 절 닮으면 되게 귀여울 것 같다. 머리카락을 예쁘게 묶는 연습을 하고 있다"라며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빈지노가 자녀 계획을 밝혔다.
9월 5일 개그우먼 송은이는 자신의 채널 ‘비보티비’에 ‘국힙원탑 빈지노 비보티비 송은이한테 다 털렸죠?ㅋㅋㅋㅋ“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빈지노는 송은이와 최근 근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빈지노는 ”앨범을 내고 큰 챕터를 끝냈다. 어디론가 가야 하는데, 어디로 가야 하냐. 자꾸 SNS만 보고 게임만 한다. 허무한 감정이 있다. 스테파니가 ’휴대전화 좀 그만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아울러 자녀 계획에 관한 질문이 나오자 빈지노는 ”앨범도 냈고, 안 바쁘면 생길 수도 있지 않을까. 여자아이가 절 닮으면 되게 귀여울 것 같다. 머리카락을 예쁘게 묶는 연습을 하고 있다“라며 언급했다.
또한 빈지노는 자신의 긴 헤어스타일에 대해 ”인생에 긴 머리를 해본 적이 없다. 사람들이 헤어스타일에 되게 예민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빈지노는 ”음악 작업, 가정생활, 스튜디오 등 시간 관리도 고민이다. 스튜디오에 출근해서 오후 6시쯤 퇴근하고 음악 작업을 한다. 집에 들어가면 스테파니를 볼 시간이 없는 거다. 바쁘다 보면 우리 관계가 멀어진 것 같고 너무 힘들더라“라고 설명했다. (사진=’비보티비‘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장쯔이, 남편 왕펑 바람 피워 이혼‥재산 분할 4조↑” 소문 확산
- 송중기 27억원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가격 더 오를 것”(프리한닥터)
- 홍진영 건물주 됐다…고소영 건물 맞은편,35억 들여 꼬마빌딩 매입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