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우, 하정우 연출작 '로비' 출연 NO… 여론 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정우의 연출작 '로비'에 배성우 출연이 결국 불발됐다.
영화계에 따르면 하정우가 연출하는 영화 '로비'에 배성우가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했으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
앞서 배성우는 지난 7월 하정우가 연출하는 영화 '로비'의 캐스팅 제안을 받은 소식이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계에 따르면 하정우가 연출하는 영화 '로비'에 배성우가 출연 제안을 받고 논의했으나,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최종 결정됐다. 앞서 배성우는 지난 7월 하정우가 연출하는 영화 '로비'의 캐스팅 제안을 받은 소식이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로비'는 지난 2013년 '롤러코스터', 2015년 '허삼관'을 통해 감독으로도 활약한 배우 하정우가 연출하는 작품으로 당초 'OB'라는 가제로 알려졌다. 약 8년 만에 연출로 복귀하는 작품이다. 골프와는 거리가 멀고 비즈니스와는 거리가 더 먼 연구원 창욱이 국가 사업권을 따내기 위해 펼치는 로비 골프 난장 소동극이다.
이와 관련해 하정우는 영화 '비공식작전' 개봉 전 인터뷰를 통해 "(배성우를 비롯해 기사로 거론됐던 배우들의 출연은)100% 확정이 아니다. 논의 중인 부분"이라며 "9월쯤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는데 그 때쯤 돼야 윤곽이 드러나지 않을까 싶다. 협의 중인 과정"이라고 말을 아꼈다.
또 "(제가 감독이라고 해도) 제 맘대로 모든 것이 이뤄지지는 않는다. 일주일 전에 상황이 바뀌는 경우도 있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은 결정된 것은 없고 다음에 말씀 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종적으로 배성우의 캐스팅이 불발되면서, '로비'에선 배성우를 볼 수 없게 됐다.
지난 2020년 11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배성우는 출연 중이던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자진하차했다. 당시 배성우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했다. 그는 벌금 700만원을 명령받았다. 그의 빈자리는 같은 소속사 식구 정우성이 대체투입돼 남은 분량을 마무리했다.
배성우는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는 잘못에 대한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모든 질책을 받아들이고 깊이 뉘우치고 반성한다"는 말이 무색하게 약 1년 만에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으로 복귀 기지개를 켰다. 자숙 기간이 짧아 진정성을 의심받았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태임 욕설 논란… 예원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 - 머니S
- 레드벨벳 슬기, 일본 모자 가게서 '소라게' 변신…장꾸미 폭발 - 머니S
- MBC 선배 갑질 폭로… 김대호 "후배한테 ○○○ 떠넘겨" - 머니S
- 유아인, 자숙 중 클럽 방문을?… 소속사 "서울에 없다" - 머니S
- '스우파2' 모니카, 카리스마 넘치는 착장…"SWF2 소개팅룩" - 머니S
- "이마를 공개합니다"…비비지 은하, 앞머리 있으나 없으나 인형 미모 - 머니S
- 아이브 안유진, 팬들 배경화면까지 생각하는 상큼이 - 머니S
- 오마이걸 아린, 레몬도 울고 갈 샛노란 '은행잎' 비주얼 - 머니S
- 장신영, 샴페인 잔 들고 분위기 있게…우아한 나들이 룩 - 머니S
- "번아웃 올수도"… '홍현희♥' 제이쓴, ○○○ 실화?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