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에스파·라이즈 등 SM 아티스트 13팀…위버스로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에스파, 라이즈 등 SM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위버스에 입성한다.
위버스는 오는 12일 SM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13팀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SM의 터줏대감 강타, 보아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드림(DREAM), 웨이션 브이(Way V), 에스파, 라이즈(RIIZE)의 입성으로 위버스는 한층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NCT, 에스파, 라이즈 등 SM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들이 위버스에 입성한다.
위버스는 오는 12일 SM 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 13팀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SM의 터줏대감 강타, 보아를 비롯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드림(DREAM), 웨이션 브이(Way V), 에스파, 라이즈(RIIZE)의 입성으로 위버스는 한층 막강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SM은 K-팝의 과거, 현재, 미래를 이끄는 주축으로 한류가 시작된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시장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서 충성도 높은 팬덤을 갖게 됐다.
SM 아티스트의 팬들은 위버스를 통해 커뮤니티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 공식 팬클럽 서비스인 위버스 멤버십을 활용하며 편리한 팬덤 라이프를 즐기게 된다. 글로벌 팬들은 텍스트와 사진, 실시간 영상 라이브 서비스인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게 된다. 응원하는 아티스트의 각종 미디어 콘텐츠도 위버스 앱 상에서 감상할 수 있고, 앨범과 공식 상품 구매 등 다양한 팬 활동들을 위버스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최준원 위버스컴퍼니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SM 아티스트와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의 위버스 합류를 환영한다”며 “이번 SM 아티스트들의 위버스 입점으로 인해 1억 다운로드와 1000만 MAU를 넘어서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위버스의 글로벌 확장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후쿠시마 바다 매력 몸소 보여주겠다” 풍덩…‘엄지척’ 이 남성 정체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고작 500원 아끼자고 이렇게까지” 20대 여성 ‘짠내 생활’ 이 정도야?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이 광경, 실화냐?” 망한 줄 알았는데, 1분만에 완판…삼성도 ‘경악’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죽으면 쓰레기 봉투에 버려라?” 강아지 쓰레기 취급…억장 무너지는 주인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셋째 낳으면 5000만원 준다” 이래도 돼?…파격 혜택 ‘회사’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