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10일 만에 'NO포샵' 기적의 몸매 변화 "다이어트는 멘탈이 중요" ('A급장영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10일 만에 4kg 감량에 성공했다.
5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장영란이 10일만에 XXkg 뺀 기적의 다이어트 최초공개 (살 빨리 빼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살이 조금 쪘다. 밥마다 먹여대니"라는 장영란은 59.4.kg라는 몸무게를 공개했다.
장영란은 10일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10일 만에 4kg 감량에 성공했다.
5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서는 '장영란이 10일만에 XXkg 뺀 기적의 다이어트 최초공개 (살 빨리 빼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장영란은 "제가 살다보니 잡지 커버모델 하는 날도 오네요. 바로 월간 여성잡지 8월 호 커버모델이 되었답니다!!"라며 화보 촬영을 위해 몸매를 관리하는 모습이 영상에 담겼다.
장영란은 가장 먼저 인바디를 체크했다. "살이 조금 쪘다. 밥마다 먹여대니"라는 장영란은 59.4.kg라는 몸무게를 공개했다. 체지방률 표준 이상, 지방 많음, 근육 부족의 결과를 받았다.
"이러면 커버 사진 못 찍는다"라고 걱정하자, 한창은 "지난 3월 체지방률 25%였는데, 지금 30%가 넘는다. 열흘 만에 5kg 정도 뺄 수 있다"면서 "단백질 먹이고 운동시키고 식단하면 된다"고 격려했다. 장영란은 "밥마다 대창을 먹여댔다. 왜 그렇게 먹였어요? 나는 살찌는데 본인은 살이 쭉쭉 빠져"라며 남편 한창을 원망해 웃음을 안겼다.
장영란은 10일 다이어트에 도전했다. "중간에 몸무게 안 재는 걸로 하겠다"는 그는 식단과 매일 유산소 1시간 운동 등을 실천했다. "다이어트 포기하고 싶어 많이 힘들어"라며 투정을 부리면서도 철저하게 지켰다.
10일 후, 장영란은 체중계에 올랐고 55.0kg라는 몸무게로 놀라움을 안겼다. 골근격량은 유지한 채 4.4kg 감량에 성공한 것. 신이 난 장영란은 "나 이제 대창 끊었다"면서 "생각보다 기름 먹은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2주 안에 찐 것 같다. 남편이랑 술을 밤마다 먹고 대창에 곱창에 밥을 볶아 먹고 점심에는 비빔냉면을 매일 먹었다. 그랬더니 확 찌더라"면서 "다이어트는 멘탈이 중요하다. 남편이랑 아이들 밥을 차려주니까 음식 냄새 맡으면서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다. 그래서 주부들이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고 덧붙였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