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시상식…신사업 트렌드 콘퍼런스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8회째를 맞은 '한경핀테크대상'은 금융기술 혁신에 기여하고 금융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금융회사와 핀테크 기업을 표창하기 위해 2016년 제정했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금융결제원, 전국은행연합회,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등이 후원한다.
시상식에 이어 '금융대전환시대, 글로벌 금융허브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3'도 열린다.
토큰증권 등 금융혁신과 신사업 트렌드 관련 발표가 예정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6년 제정…올해로 8회째
뮤직카우 대표, 발표자로 나서
올해 8회째를 맞은 ‘한경핀테크대상’은 금융기술 혁신에 기여하고 금융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금융회사와 핀테크 기업을 표창하기 위해 2016년 제정했다.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금융위원회와 금융결제원, 전국은행연합회, 한국핀테크산업협회 등이 후원한다. 시상식은 6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다.
시상식에 이어 ‘금융대전환시대, 글로벌 금융허브로의 도약’이라는 주제로 ‘한경 핀테크 콘퍼런스 2023’도 열린다. 토큰증권 등 금융혁신과 신사업 트렌드 관련 발표가 예정돼 있다. 이성복 자본시장연구원 선임연구위원과 김문규 뱅크샐러드 최고기술관리자(CTO), 임종윤 AIMS 대표,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대표, 정현경 뮤직카우 대표, 김성유 한패스 이사 등 전문가가 발표자로 나선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모바일한경·WSJ 구독신청하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팥빵으로 美 사로잡더니…조지아주에 공장 짓는 'K베이커리'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 "이직보다 남아있고 싶어요"…콧대 높던 판교맨들 '반전 상황'
- "삼성, 이 정도일 줄은"…인도 뉴델리 공항 갔다가 '깜짝'
- 위아래 세트로 입으면 200만원…한국 상륙한 '금수저 패션' [현장+]
- [단독] '노란버스' 날벼락에 계약 줄취소…"수백억 물어낼 판"
- '꽃스님' 누구길래…'선착순 전쟁' 벌어졌다
- 이다영 "김연경, 사과문 올리면 비밀 지켜주겠다"…또 저격글
- "피부과 900만원"vs"두 얼굴 남편"…촬영 중단, 역대급 '결혼지옥'
- "1박에 1000만원"…제니가 묵은 '그 호텔' 어딘가 봤더니
- "이럴 거면 운동 왜 했나"…바디프로필 찍고 후회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