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C 여자배구팀, 약체 인도 꺾고 5위 결정전 진출…6일 카자흐스탄과 격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아시아배구연맹(AVC) 아시아선수권대회 4강 탈락의 아픔을 맛본 여자 배구 대표팀이 5위 결정전에 진출했다.
한국은 5일(이하 한국시간) 태국 나콘라차시마에서 열린 인도와의 5~8위 결정전에서 세트 스코어 3-0으로 승리했다.
한편 한국은 오는 6일 오후 2시 카자흐스탄과 5위 결정전을 치른다.
카자흐스탄은 5일 호주와 풀세트 끝에 3-2로 이기고 5위 결정전에 진출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손찬익 기자] 2023 아시아배구연맹(AVC) 아시아선수권대회 4강 탈락의 아픔을 맛본 여자 배구 대표팀이 5위 결정전에 진출했다.
한국은 5일(이하 한국시간) 태국 나콘라차시마에서 열린 인도와의 5~8위 결정전에서 세트 스코어 3-0으로 승리했다.
한국은 약체로 평가받는 인도를 상대로 다소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1세트 4점 차로 근소하게 이겼고 2세트 들어 25-18로 그나마 나아진 경기력을 보여줬다. 3세트에서도 접전 끝에 25-20으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한편 한국은 오는 6일 오후 2시 카자흐스탄과 5위 결정전을 치른다. 카자흐스탄은 5일 호주와 풀세트 끝에 3-2로 이기고 5위 결정전에 진출하게 됐다.
한편 한국 여자배구가 아시아선수권대회에서 4강 진출에 실패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