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장동민vs유세윤, 태국 식당서 오고 간 고성과 삿대질... 독박 피하기 위한 고군분투에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3일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5인방의 태국 여행기를 리얼하게 담은 공식 티저를 선보였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년 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여행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 여행 예능으로 지난 6월부터 파일럿 6부작으로 방송돼 안방에 신선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안긴 바 있다.
오는 23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이번 티저에서 5인방은 한 식당에 모여 앉아 '독박투어'의 정규 편성을 자축하며 회식 자리를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3일 정규 편성으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가 5인방의 태국 여행기를 리얼하게 담은 공식 티저를 선보였다.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20년 지기 개그맨 찐친 5인방’의 우정여행기를 콘셉트로 한 리얼 여행 예능으로 지난 6월부터 파일럿 6부작으로 방송돼 안방에 신선한 웃음과 진한 공감을 안긴 바 있다. 특히 항공료를 제외한 모든 여행의 경비를 출연자가 사비로 결제하는 파격 설정으로 화제를 모아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오는 23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이번 티저에서 5인방은 한 식당에 모여 앉아 ‘독박투어’의 정규 편성을 자축하며 회식 자리를 갖는다. 이때 맏형 김대희는 “거 봐, 개그맨들끼리 해도 (정규 편성) 되잖아~”라고 외치며 자신감을 폭발시킨다. 훈훈한 분위기 속 5인방은 태국으로 날아가고 잠시 후 ‘독박’을 피하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치는 멤버들의 모습이 펼쳐져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들은 방콕의 명소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한 럭셔리한 식당에서 여유를 즐기는데 현지 바이브에 취한 김대희는 “하늘도 (‘독박투어’의) 정규 편성을 축복해 준다”며 쾌재를 부른다. 하지만 평화로운 분위기도 잠시 무섭게 내리치는 천둥 번개와 폭우 앞에서 ‘비상 상황’에 부딪힌 멤버들의 사투(?)가 포착돼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5인방의 대환장 티키타카도 계속된다. 식당에서 식사를 하던 중 장동민이 유세윤을 향해 “너 진짜 비호감이야 지금”이라고 디스 하자 유세윤이 “누가 비호감인지 (카메라) 돌려 봐?”라고 받아치는 것. ‘카메라 판독’까지 촉구하며 삿대질(?)을 날리는 유세윤의 ‘돌발 행동’ 전말이 궁금해지는데.
한편 더욱 강력해진 독박 게임과 스펙터클한 태국 여행기로 돌아오는 ‘니돈내산 독박투어’는 오는 23일 오후 8시 20분 채널S, MBN,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