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남매 둔 박지헌, 친구랑 놀고 온 子 질투 “뜨겁게 열애했나”(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지헌 아내가 남편의 '투게더병'을 언급한다.
9월 5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아빠가 독립하지 못해요 모든 일을 함께 해야하는 박지헌의 '투게더병'(?)"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박지헌 아내는 남편의 '투게더병'을 언급하며 "다같이 있는 것에 굉장히 의미를 두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지헌 아내가 남편의 '투게더병'을 언급한다.
9월 5일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측은 본방송을 앞두고 "아빠가 독립하지 못해요 모든 일을 함께 해야하는 박지헌의 '투게더병'(?)"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박지헌 아내는 남편의 '투게더병'을 언급하며 "다같이 있는 것에 굉장히 의미를 두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라면을 끓였으면 다같이 먹어야 된다. 집에서 쓰레기 버리러 나갈 때도 다같이 나가야 된다. 첫째부터 여섯째까지 나이가 다 다른데 캠핑을 다같이 가야 된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박지헌은 "코로나19 때 캠핑을 매주 1년 반 동안 다녔다. 70번을 한 주도 안 빼놓고 갔다. 스케줄을 안 잡을 정도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첫째 둘째 아이와 제가 너무 뜨겁게 열애하고 있었나 보다. 딸을 시집보내는 아빠의 심정처럼 굉장히 큰 상실감을 경험하는 것이 아닌가"라며 아이들과 독립할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고백했다. 이에 정형돈은 "조금 과하지 않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박지헌 아내는 "매일 저녁 자기 전에 미드나 예능을 골라서 아이들과 하나씩 보고 잔다. 그 시간이 자기에겐 굉장히 행복한 시간인데, 고등학생 첫째가 조금씩 늦게 오자 '어디냐'고 그러고 '우리 이거 같이 볼 건데 너는 어떡할 거야'라고 짜증을 내더라. 친구들이랑 놀고 왔는데 아이 표정이 좋으면 '행복했어?' 묻는다. 그러면 애가 '어.. 행복했어요..'라고 말하는데, 내가 듣기에는 '왜 행복했냐고 물어보지'라는 생각이 든다. 마음이 뭔가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사진=채널A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장쯔이, 남편 왕펑 바람 피워 이혼‥재산 분할 4조↑” 소문 확산
- 송중기 27억원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가격 더 오를 것”(프리한닥터)
- 홍진영 건물주 됐다…고소영 건물 맞은편,35억 들여 꼬마빌딩 매입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