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군 ‘제2회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기장군이 오는 8일 정관 돌고래 분수 광장에서 '2023년 제2회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는 평생학습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평생교육 수강생·재능나누미(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행사로 지난달 11일 일광해수욕장에서 첫 번째 공연을 펼친 이후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재능나눔콘서트는 평생학습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평생교육 수강생·재능나누미(봉사자)들의 재능기부로 운영되는 행사로 지난달 11일 일광해수욕장에서 첫 번째 공연을 펼친 이후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정관 돌고래 분수 광장에서 오는 8일 저녁 7시~8시 30분에 진행되며 평생교육 수강생의 연주와 노래, 합창, 태권도 공연, 마술쇼 퍼포먼스 초청공연까지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기장군 관계자는 “학생들의 태권도 공연, 성인들의 다양한 노래와 연주공연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가 흥미를 느끼고 즐기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군민이 가까운 곳에서 평생학습을 느끼고 참여하는 환경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재능나눔콘서트는 8~11월 총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다음 공연은 ▲10월 14일 오후 2시 정관 윗골공원 ▲11월 17일 오전 11시 30분 기장 새마을어린이공원에서 이어진다.
재능나눔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장군 평생학습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장군 교육 청소년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깜짝 놀란 반전 패션 [화보]
- ‘10kg 감량’ 후 확 달라진 정경미, 디씨엘이엔티와 새출발
- 월세+전세+상속받은 자가 보유 49세 솔로 보좌관…소개팅은 거부 (물어보살)[TV종합]
- 빽가 “서운했다” 코요태 탈퇴 결심했던 사연…김종민 해명까지 (라스)
- 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 “그것만은 비밀로 하겠다” 의미심장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