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타임] 즈베즈다 ‘극적 이적’ 황인범, UCL 본선행…맨시티-라이프치히-영 보이스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황인범이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밟게 됐습니다.
세르비아 명문으로 향한 황인범은 생애 첫 챔피언스리그 출전 기회를 잡을 전망입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 나폴리도 관심을 가졌던 만큼 즈베즈다에서도 핵심 미드필더로 활용될 가능성이 큰 황인범.
황인범의 새 소속팀 즈베즈다는 오는 20일 4시에 열리는 2023-24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최강팀 맨시티를 만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김재빈 영상 기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미드필더 황인범이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밟게 됐습니다.
즈베즈다는 5일 공식 채널을 통해 황인범을 영입했음을 알렸습니다. 최근 올림피아코스와 계약 기간 문제로 갈등을 겪은 황인범은 극적으로 새 소속팀을 찾게 됐습니다. 이적 후 황인범은 개인 SNS를 통해 “올림피아코스에 감사드린다. 구단이 앞으로도 많은 우승을 차지하기를 바란다”라고 작별 인사를 남겼습니다.
세르비아 명문으로 향한 황인범은 생애 첫 챔피언스리그 출전 기회를 잡을 전망입니다. 즈베즈다는 G조에서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 독일 분데스리가의 라이프치히, 스위스의 영 보이스와 만납니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 나폴리도 관심을 가졌던 만큼 즈베즈다에서도 핵심 미드필더로 활용될 가능성이 큰 황인범. 9월 말 첫 조별리그 경기에서 생애 첫 챔피언스리그 무대를 밟을 수 있을지.
황인범의 새 소속팀 즈베즈다는 오는 20일 4시에 열리는 2023-24시즌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최강팀 맨시티를 만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