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첫 공개 데이트 포착…비욘세 콘서트서 다정 스킨십[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열애설의 주인공 배우 티모시 샬라메(27)와 모델 카일리 제너(25)의 공개 데이트가 대중에 포착됐다.
올해 4월부터 열애설을 피워올리던 두 사람은 최근 미국 LA에서 열린 비욘세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5일(현지시간)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4일 미국 LA의 잉글우드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욘세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며 데이트했다"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올해 4월 처음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열애설의 주인공 배우 티모시 샬라메(27)와 모델 카일리 제너(25)의 공개 데이트가 대중에 포착됐다.
올해 4월부터 열애설을 피워올리던 두 사람은 최근 미국 LA에서 열린 비욘세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5일(현지시간)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4일 미국 LA의 잉글우드 소피 스타디움에서 열린 비욘세의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며 데이트했다”라고 보도했다.
한 팬이 촬영한 영상에서 검정 후드에 검정 모자를 쓴 티모시는 카일리의 의자 등받이에 팔을 걸치고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카일리는 티모시의 말에 고개를 젖히며 웃다가 뺨을 어루만지는 등 친밀한 모습이다.
이날 비욘세의 콘서트에는 숱한 유명 스타들이 참석했다. 이들 커플 외에도 팝스타 아델, 저스틴 비버 부부, 배우 톰 홀랜드와 젠다야 커플 등이 콘서트를 즐겼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올해 4월 처음 불거졌다. 지난 1월 열린 장 폴 고티에 패션쇼에 참석한 뒤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설이었다. 이후 서로의 집을 은밀히 오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각각 포착되며 열애설은 점차 굳어갔다.
한편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 중 한 명인 티모시 샬라메는 ‘인터스텔라’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듄’ ‘더킹: 헨리 5세’ 등에 출연, 섹시한 외모는 물론이고 빛나는 연기력으로 영화팬들을 사로잡았다.
모델 겸 방송인, 사업가인 카일리 제너는 래퍼 트래비스 스콧과 사이에 두 아이를 뒀고, 지난 2월 이혼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낸시랭 “6년 전 사기 결혼으로 빚만 10억 떠안아” 재혼 질문에.. (돌싱포맨)
- 안소희, 수영복만 5벌 챙겨간 베트남 여행...“휴양지에서는 쨍한 컬러나 화려한 패턴 옷”
- ‘정찬성 아내’ SNS 게시물 두고 네티즌 갑론을박…“이걸 왜 올려?”vs“명백한 도둑질”
- 이다영, 이번엔 김연경과 팔베개 셀카 올리고.. “사과문 올리면 비밀로 해줄게”
- ‘신혼’ 장나라, 커플룩 남편과 데이트 인증샷…찡그린 표정에 숨기지 못한 귀여움
- ‘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
- ‘올드머니룩’ 소개하던 채정안, 오래 묵은 스카프 냄새 맡고 “사실 빤 기억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