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하반기 신입행원 180명 공채…19일까지 접수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부터 19일까지 지원서를 접수받아 서류심사, 필기시험, 실기시험, 면접시험을 거쳐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합니다.
모집분야는 금융일반과 디지털, 금융전문·글로벌 분야로 이번 상반기와 같습니다.
특히 실기시험 전형을 1박2일 합숙면접으로 진행해 토론, 인터뷰, 발표, 롤플레잉 등을 통해 지원자의 직무역량, 팀워크, 의사전달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계획입니다.
여기에 기업은행은 이번에도 장애인 가점제도와 보훈 대상자, 고졸인재 별도 채용을 지속하며, 국책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예정입니다.
한편, 기업은행은 은행의 현장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IBK창공 기업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수행할 기회가 주어지는 청년인턴도 올 하반기 대규모로 실시할 방침입니다.
청년인턴 채용공고는 다음달 중 게재될 예정입니다.
채용관련 자세한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ibk.incruit.com)의 채용공고와 FAQ를 통해 이날 오후 5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입행원의 영업점과 본부 근무 생활 등을 담은 직무소개 영상은 기업은행 유튜브채널(youtube.com/ibkbank_official)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