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최고 10% 고령층 건강적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전용 앱테크형 적금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의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해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앱테크형 상품이다.
저소득층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상생금융상품이다.
국민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의 고객 신규가입 실적에 따라 계좌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 전용 앱테크형 적금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는 시니어 고객의 관심사인 건강관리와 금융을 결합해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앱테크형 상품이다. 만 60세 이상 고객이면 KB스타뱅킹이나 영업점 방문으로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6개월의 계약기간 동안 매월 2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다. 저소득층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상생금융상품이다. 기본금리 연 2.0%에 즐거운 걷기·발자국 찍기 등 우대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0.0%의 이율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상생금융의 일환으로 온국민 건강적금-골든라이프의 고객 신규가입 실적에 따라 계좌당 1만원씩 최대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한다. 기부금으로 저소득층 고령자들의 무릎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화균기자 hwaky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 수영 도중 심장 멎은 50대男…시민들 응급 처치로 살렸다
- 가을 맞아? 어젯밤 `열대야`…밤잠 설친 이유 있었다
-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야"…50대 교사, 교실서 쏟아낸 말
- "에이, 돌아가기 귀찮아"…만리장성 굴착기로 허문 인부들
- `금연` 테라스서 줄담배 피운 만취男... 주의 준 女사장 따라가 "커피 테러"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