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신작 카드 게임 '발키리어스' 글로벌 론칭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신작 카드 게임 '발키리어스'를 올해 하반기 출시한다.
발키리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전략 TCG로 한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0여개국에 론칭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발키리'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발키리어스는 위메이드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서비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는 자회사 라이트컨(대표 이길형)에서 개발한 신작 카드 게임 '발키리어스'를 올해 하반기 출시한다.
발키리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전략 TCG로 한국 등을 제외한 글로벌 170여개국에 론칭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발키리' 카드를 수집하고 덱을 구성해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토리(PvE), 아레나(PvP), 토너먼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발키리어스는 위메이드의 글로벌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를 통해 서비스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플레이, 신작 '어비스리움 매치' 사내 테스트 진행
- 위메이드, 싱가포르 개발사 모주와 2종 게임 온보딩 계약
- [포토] 본회의장에서 퇴장하는 국민의힘, '김 여사 특검법' 표결 불참
- "우리 엄마도 참 잘해줬는데"…고영욱, 김수미 추모한 탁재훈·이상민 저격
- 비보존제약, 3Q 매출 236억원…전년比 32.2% ↑
- '오세훈 부인 강의실 침입'…강진구 전 더탐사 대표, 항소심도 무죄
- [속보] 與 "김건희 특검법, 尹에 거부권 행사 건의"
- [속보] 與 "특별감찰관 임명, 국회 추천 절차 진행…당론 결정"
- 남양유업, 3Q 영업익·순익 모두 '흑전'…"한앤코 체제 성과"
- '본업' 몰두한 정용진의 승부수…"확 달라진 이마트가 증명"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