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이찬원 “김세정 내 군생활 책임져...실물 영접 황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이 김세정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이날 이찬원은 등장부터 '동갑내기' 친구 김세정을 향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찬원은 "내 군 생활을 책임져줬다"며 군 시절 '관물대 여신'이 김세정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아직도 김종국 선배님이 보내주신 메시지를 메모장에 보관해 놓았다. 너무 도움이 됐다"고 고백해 김종국이 김세정에게 전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뜻밖의 답변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겸 가수 김세정이 출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MC들과 유쾌한 케미를 보여준다.
이날 이찬원은 등장부터 ‘동갑내기’ 친구 김세정을 향한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찬원은 “내 군 생활을 책임져줬다”며 군 시절 ‘관물대 여신’이 김세정이었다고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예능에서 김세정을 ‘이상형’이라고 꼽았을 때 처음 실물을 영접했던 후기를 생생하게 전하며 “당시 장민호 형은 이상형으로 엄정화를, 저는 김세정을 꼽았었다. 처음 봤을 때 그 황홀함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며 김세정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김세정은 롤모델이자 선배 가수인 아이유의 노래 칭찬에 뿌듯했던 순간을 공개했다. “아이유 선배님의 노래를 방송에서 불렀는데 그게 선배님 SNS에 올라왔다”라며 잊지 못할 비화를 털어놓았다.
또 아이유와 앨범을 주고받았던 일화를 고백하며 오랜 팬이었던 아이유의 ‘성공한 덕후’임을 인증했다. 김세정은 “데뷔 전 연습하던 때부터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면서 눈물이 차올랐다”라며 데뷔 이래 가장 감격스러웠던 순간을 자랑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김세정은 ‘찐남매’ 케미를 자랑하는 김종국에게 장문의 메시지로 예능 상담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당시 인생을 살 때 곰과 여우 중 어떻게 사는 게 나은지에 대한 깊은 고민을 털어놨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아직도 김종국 선배님이 보내주신 메시지를 메모장에 보관해 놓았다. 너무 도움이 됐다”고 고백해 김종국이 김세정에게 전한 단순하고도 명쾌한 뜻밖의 답변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았다.
김숙은 떡잎부터 남달랐던 주우재의 예능감에 대해 밝히며 이렇게까지 잘될 것을 예상했다고 한다. 그는 “당시 지금처럼 프로그램을 많이 할 때가 아니었는데, 당시 주우재의 눈에서 빛이 나더라”라고 예능 대세 주우재를 극찬해 시선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믿기 어려울 거야”...다시 돌아온 ‘로키’
- 권은비 “‘전참시’ 출연...촬영 앞둬”[공식]
- 이종원, 박보검과 한솥밥?…더블랙레이블 측 “전속계약 논의 중”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위기 속 진실 추적 시작
- ‘아라문의 검’ 이준기 파격 주연 교체, ‘아스달’ 송중기 지울까 (종합)
- 구준엽, 매니저 사칭 계정 주의 당부...“차단·신고해달라”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진리에게’, 부산영화제서 공개
- 김다현, ‘6시 내고향’·‘가요무대’ 출연...“고향사랑 함께 해요”
- 제28회 부산영화제, 송강호 주윤발 품고 항해 시작[종합]
- ‘아스달 연대기’ 작가 혹평 인정…“‘아라문의 검’ 쉽고 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