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전참시’ 출연...촬영 앞둬”[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세가수 권은비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측은 "권은비가 '전참시'에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전참시'는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권은비의 출연분은 이달 중 전파를 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측은 “권은비가 ‘전참시’에 출연을 결정하고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권은비는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이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곡 ‘언더워터’가 최근 역주행에 성공, 섹시한 ‘워터밤’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오는 10월에는 단독 콘서트까지 앞두고 있다.
‘전참시’는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권은비의 출연분은 이달 중 전파를 탄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위기 속 진실 추적 시작
- ‘아라문의 검’ 이준기 파격 주연 교체, ‘아스달’ 송중기 지울까 (종합)
- 구준엽, 매니저 사칭 계정 주의 당부...“차단·신고해달라”
- 故 설리 마지막 인터뷰 ‘진리에게’, 부산영화제서 공개
- 김다현, ‘6시 내고향’·‘가요무대’ 출연...“고향사랑 함께 해요”
- 제28회 부산영화제, 송강호 주윤발 품고 항해 시작[종합]
- ‘아스달 연대기’ 작가 혹평 인정…“‘아라문의 검’ 쉽고 시원”
- ‘아라문의 검’ 작가 “장동건·김옥빈에 빌고 이준기·신세경 설득”
- 부산영화제 측 “성폭력 의혹 조사 진행 중, 재발 방지할 것”
- 덱스, 물오른 예능감+입담…이경규X박명수 잇는 대세 MC(‘나화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