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실버컵' 국내 재출시…전국 편의점 판매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수입이 끊겼던 '삿포로 프리미엄 실버컵(이하 삿포로 실버컵)'이 다시 국내 출시된다.
삿포로맥주는 이달부터 GS25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삿포로 실버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삿포로맥주는 지난 7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팝업스토어 '삿포로 더 퍼스트 바'를 열고 삿포로 실버컵을 각인 서비스와 함께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국내 수입이 끊겼던 ‘삿포로 프리미엄 실버컵(이하 삿포로 실버컵)’이 다시 국내 출시된다.
삿포로맥주는 이달부터 GS25와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삿포로 실버컵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공식 출시에 앞서 삿포로맥주는 지난 7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팝업스토어 ‘삿포로 더 퍼스트 바’를 열고 삿포로 실버컵을 각인 서비스와 함께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확인했다는 설명이다.
지난 1984년 최초 출시된 삿포로 실버컵은 다른 제품들과 달리 81.7g 중량의 강철 소재와 650㎖의 대용량 사이즈, 잘록한 곡선라인의 정교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맥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과거 국내 출시 당시 프리미엄 수입 맥주의 대명사로 꼽히기도 한 추억의 제품이기도 하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최근 복고 열풍과 함께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판매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전국 편의점 일부 점포에서 2캔 1만2000원의 가격 할인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900만원 환불' 100만원짜리 1억원에 산 아빠의 꼼수.."자금세탁입니다"
- 5억 롤스로이스 들이받았는데 “괜찮아” 쿨한 차주...정체는
- 이다영, 김연경 또 저격 "사과문 올리면 비밀 지켜줄게"
- 숨진 군산 교사 “10년 중 가장 힘들다”…교장 가구까지 날라
- "불이야" 소리에 150m 내달린 중3 소년, 그가 빌려온 것은
- ‘초토화’ 하이쿠이 관통한 대만 실시간 현재 상황 [영상]
- "8억 줘"…'계곡 살인' 이은해, 남편 보험금 소송 '패소'
- ‘KG 레이디스 오픈 퀸’ 서연정 “대회 직전 바꾼 퍼터가 우승 일등 공신”
- “인공수정 8차례 시도”…영국 판다, 12년간 새끼 못낳고 중국 송환
- 회의 도중 날아온 재떨이…다친 직원에 "사직서 내라"는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