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명소 알리기... 여기가 ‘로컬힙’ 우리 동네 자랑대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관광공사가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 '대한민국 구석구석 로컬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 지역 명소를 재해석해 국내 여행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로, 9개 지역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대한민국 구석구석 인스타그램(@kto9suk9suk)을 통해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가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캠페인 ‘대한민국 구석구석 로컬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일상 속 지역 명소를 재해석해 국내 여행의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기 위한 행사로, 9개 지역의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상을 대한민국 구석구석 인스타그램(@kto9suk9suk)을 통해 선보인다. 지역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한복 패션 브랜드 및 크리에이터와 협업했다. 9개 지역은 부산 영도 물양장거리, 사천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진안 무진장버스 차고지, 순천 낙안읍성, 광주 양림마을, 대전역, 경주 월정교, 서울 신당동, 수원 팔달문이다.
이달 7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로컬힙 자랑대회’도 함께 열린다. 우리 동네의 ‘힙한’ 장소를 댓글로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9개 지역 기념품 패키지)을 받을 수 있다.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국내 명소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대한민국구석구석, #로컬힙자랑대회)와 함께 게시하는 이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개인 화보 촬영 등의 기회가 주어진다. 프로젝트를 통해 발굴된 명소는 지도로 제작해 10월 말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에 소개할 예정이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균용 처가는 '그냥' 쓴 농지… 건설사는 '1.8억' 내고 허가 받았다
- 김지민 동생, 김준호에 "뭐가 아쉬워서 돌싱을"...돌직구
- 이효리, 남편 이상순 과거 폭로 "클럽서 인기 많았다"
- '김포→여의도 30분' 오세훈의 수상버스, '대박'일까 '쪽박'일까
- 가수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악플 수위 높아 오열"
- 김민종, 억대 외제차 박은 차주에 "괜찮다" 미담 화제
- 최강욱 "文 지나치게 나서는 게 문제? 대통령실 말장난이 문제"
- 지적장애 여성노숙인은 어쩌다 '묻지마 폭행'범이 됐나
- 초유의 '공교육 멈춤'에 일부 학교 파행... 교사들 "더는 물러설 곳 없다"
- 이승기, '노쇼' 논란에 2차 반박 "악의적 흠집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