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팬클럽명 ‘썬즈’ 확정 “팬들과 첫만남 행복”

황혜진 2023. 9. 5.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를 기념해 팬들과 처음 만났다.

라이즈는 9월 4일 첫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RIIZING DAY: RIIZE Premiere'(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이번 프리미어에서 라이즈는 'Get A Guita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신인 그룹 라이즈(RIIZE)가 데뷔를 기념해 팬들과 처음 만났다.

라이즈는 9월 4일 첫 싱글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오후 8시부터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RIIZING DAY: RIIZE Premiere’(라이징 데이: 라이즈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멤버들은 팬들과 직접 만나 즐겁게 소통하며 뜻깊은 데뷔일을 보냈다.

이번 프리미어에서 라이즈는 ‘Get A Guitar’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팬들의 떼창과 함께 ‘Memories’(메모리즈) 무대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슈퍼주니어 이특의 진행 아래 '처음'을 주제로 한 토크, 랜덤 플레이 댄스 게임, 릴레이 그림 퀴즈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코너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기다리던 데뷔일에 팬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하루종일 기분 좋고 설��다. 이 자리에 설 수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팬클럽명인 ‘SUNZ’(썬즈)도 깜짝 발표하고 “익숙하게 느끼실 수 있게 자주 불러드리겠다. 앞으로 오래 편하게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벅찬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라이즈는 타이틀 곡 ‘Get A Guitar’ 음원 공개 이후 멜론 TOP100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발매 1주내 최신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아랍에미리트, 페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1위, 일본, 홍콩, 뉴질랜드, 불가리아, 칠레, 대만 등을 포함한 19개 지역 TOP10 랭크, 중국 QQ뮤직 급상승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추구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