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LPGA 메이저대회 `KB금융 스타챔피언십`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금융그룹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K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전인지(KB금융)를 비롯해 KLPGA 상금 랭킹 1위 이예원(KB금융),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NH투자증권), 올 시즌 루키 돌풍의 주역인 방신실(KB금융), 황유민(롯데) 선수까지 참가하면서 그 어느 대회보다 뜨거운 우승 경쟁이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금융그룹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K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총상금 12억원, 우승상금은 2억1600만원이다.
이번 대회는 전인지(KB금융)를 비롯해 KLPGA 상금 랭킹 1위 이예원(KB금융), 디펜딩 챔피언 박민지(NH투자증권), 올 시즌 루키 돌풍의 주역인 방신실(KB금융), 황유민(롯데) 선수까지 참가하면서 그 어느 대회보다 뜨거운 우승 경쟁이 예상된다.
올해 대회는 선수들의 도전적인 샷을 이끌어 내어 경기 운영에 박진감을 더하기 위해 무빙데이부터 코스 길이를 조정한다.
11번 홀(파4)은 전장을 늘려 선수들의 공격적인 샷을 유도하고, 승부처인 18번 홀(파5)에서는 코스 길이를 단축해 선수들이 과감한 투온 공략에 도전하게 함으로써 경기를 지켜보는 골프팬들에게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3번 홀(파3)의 경우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 국내 주식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성해 투자할 수 있는 KB증권의 '다이렉트인덱싱' 계좌를 선수당 1000만원, 최대 1억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대회에서도 대회기간 동안 선수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캐디를 위한 KB금융의 지원은 계속된다.
KB금융의 '캐디 후원프로그램'은 올해로 3년째 운영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도 출전 캐디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KB금융의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할 경우 5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한다. 이 외에컷 탈락한 선수들에게도 1인당 3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KB금융은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회 기간 중 5번 홀은 'KB STAR' 존으로 운영해 해당 존에 골프공이 안착될 때마다 100만원씩 적립, 최대 1억원의 '자립 준비 청년을 위한 장학금'을 마련한다. 17번 홀은 'K-Bee' 존으로 운영해 선수들이 티샷한 공이 존에 안착될 때마다 회당 벌꿀 1세트와 20Kg의 이천 쌀을 적립해 이를 이천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KB금융은 경기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경기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18번 홀 그린 주위 벙커를 KB금융의 상징 색상인 노란색으로 꾸미고, 갤러리들을 위한 우산, 모자, 응원 도구는 물론 각종 편의시설 및 우승 세리모니에 사용되는 꽃가루까지 모두 노란색으로 구성함으로써 가을의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KB금융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펼치는 명승부를 골프팬들이 불편함 없이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를 기획해 이번 대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가치를 더하는 메이저 대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골프산업의 발전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미선기자 alread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는 좋은 것, 많이 해봐야"…50대 교사, 교실서 쏟아낸 말
- "에이, 돌아가기 귀찮아"…만리장성 굴착기로 허문 인부들
- `금연` 테라스서 줄담배 피운 만취男... 주의 준 女사장 따라가 "커피 테러"
- 한동훈 장관 다이어리에 `꼬부기` 스티커가 붙여진 사연은?
- 주차장서 롤스로이스 `쿵`, 쿨하게 "괜찮다" 선처한 차주…알고보니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