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 단독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004170)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신세계면세점이 새로 선보이는 악스지아는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집에서 에스테틱을 받는 것처럼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 중국·동남아 등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면세 고객과 유커들의 방문 증가세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 아이즈’ 등 판매 예정
신세계(004170)면세점이 업계 단독으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악스지아’를 국내에 선보인다.
이번에 신세계면세점이 새로 선보이는 악스지아는 일본의 스킨케어 브랜드로 집에서 에스테틱을 받는 것처럼 스킨케어를 할 수 있어 중국·동남아 등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악스지아의 대표 제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는 2011년 출시된 눈가 케어 라인 시리즈인 아이 마스크시트 ‘뷰티아이즈’ 가운데 ‘에센스 시트’ 및 ‘에센스 시트 프리미엄’은 누계 판매량 500만 개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건조하고 탄력이 저하되는 듯한 느낌을 받기 쉬운 눈가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는 수분 유지력이 우수한 소재 '코튼린터'를 사용한 두께 0.3mm의 초박형 시트가 적용됐다. 눈가의 탄력과 보습을 보충해 간편하게 에스테틱급의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뷰티아이즈는 눈가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피지막의 기능을 보완함으로써 환절기 민감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국내외 면세 고객과 유커들의 방문 증가세로 더 많은 고객들이 매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뷰티 브랜드와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jhl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래지어 한 거야?” 가슴 콕콕 찌르던 선생님, 잘 지내세요?
- '우산 천사' 알고 보니 선행 더 있었다…노인이 밝힌 후문
- 평균 연봉 1억 넘는데…'신의 직장' 떠나는 2030, 왜?
- '남편이 바람피워 이혼할 건데 의붓딸은 저와 살고 싶다네요'
- “SM 좋아하지?” 여중생 밧줄로 묶고 추행한 학원강사에 징역형 확정됐는데…
- 김정은 아킬레스건 된 현송월에 무슨 일이?…최측근 '女3인방' 등 부패 심화
- 35억에 꼬마 빌딩 지른 '행사퀸'…고소영 빌딩 맞은편 '노른자'라는데
- 노사연·사봉 부친 학살논란 입 열었다…'마산학살사건 관여 사실 아니야'
- 아이유 표절의혹 ‘각하’…“악의적 고발 강력 규탄”
- 서툰 한글로 '딸이 신세 졌어요'…日 잼버리 엄마 손편지 '뭉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