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백종원, 폐건물에 3년간 묶였던 방치견 구조…치료비 200만원 사비 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폐건물에서 방치됐던 강아지를 구조했다.
4일 백종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백종원은 새로운 반려견 백술이를 공개했다.
백술이는 백종원이 양조장 자리를 알아보던 중 찾은 폐건물에 3년간이나 묶여 있었던 강아지였다.
백종원은 그렇게 백술이를 입양하게 됐고 백술이는 회사의 한 가족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요리연구가 겸 사업가 백종원이 폐건물에서 방치됐던 강아지를 구조했다.
4일 백종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백종원은 새로운 반려견 백술이를 공개했다. 백술이는 백종원이 양조장 자리를 알아보던 중 찾은 폐건물에 3년간이나 묶여 있었던 강아지였다.
백종원은 "지나가는 말로 '우리 이 건물 사면 개도 주는 거냐'고 했는데 진짜 개를 줬다. 얘가 왜 와있냐고 하니까 같이 산다고 하지 않았냐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그렇게 백술이를 입양하게 됐고 백술이는 회사의 한 가족이 됐다. 직원들도 나서 백술이의 산책 배변 음식 등의 케어를 해주고 있다고. 백종원은 백술이에게 출장 목욕을 시키고 특식을 먹이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 오랜 시간 한 곳에 묶여 방치됐던 트라우마 ��문인지 집에는 절대 들어가지 않으려는 백술이의 모습을 보며 과거 학대 당한 경험이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기도 했다. '앞으로는 그런 일 없지 않겠나. 백종원이 아빠인데'라는 제작진의 말에도 "누가 감히 술이를 건드리냐. 가만 안둔다"고 답했다.
백종원과 직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지내는 백술이였지만 건강 상의 문제가 있었다. 심장사상충 양성 반응이 나왔던 것. 적게는 100만원에서 많게는 200만원까지 치료비가 들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백종원은 "치료 받아야 한다. 회삿돈으로 하면 안되고 개인 돈으로 해야 한다. 그래도 나를 만났으니 복이 있는 거다. 얼른 치료해서 우리 애들도 보여줄 거다. 애들도 개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