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갱' 1차 대전 최강의 공포…"전쟁 한복판 지옥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쟁 액션 대작 '지옥갱'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23년 2월 미국에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하며 헐리우드를 놀라게 한 영화 '지옥갱'은 버팔로 국제 영화제 Best WNY Feature, 필름퀘스트 Best Supporting Actor를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은 흥행 기대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쟁 액션 대작 '지옥갱'이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목 : 지옥갱 감독 : 애드리안 랭글리 출연 : 로저 클락, 에디 라모스 장르 : 전쟁, 공포, 액션 러닝타임 : 107분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수입 : ㈜투케이에스픽처스 제공 : TCO㈜콘텐츠온]
2023년 2월 미국에서 개봉해 박스오피스 5위를 기록하며 헐리우드를 놀라게 한 영화 '지옥갱'은 버팔로 국제 영화제 Best WNY Feature, 필름퀘스트 Best Supporting Actor를 수상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 받은 흥행 기대작이다. 인류 역사상 가장 잔혹했던 전쟁으로 기록된 1차 대전의 한복판, 의문의 벙커를 발견한 한 무리의 미군과 영국 병사들이 독일군의 폭격으로 벙커에 갇히게 되면서 서로를 믿지 못하게 되고 결국 서로를 죽이게 되는데 벙커 안에는 그들을 노리는 또 다른 존재가 있다는 미스터리한 공포가 펼쳐지는 전쟁 액션 공포 대작 '지옥갱'은 전쟁의 한복판 지옥이 있다는 신선한 설정의 공포가 펼쳐지는 영화다.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지옥갱'의 메인 포스터는 마치 전쟁에서 희생된 군인들의 유골로 만들어진 듯한 지하 벙커에서 어딘가로 나가는 병사의 뒷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전미 박스오피스 5위'라는 카피는 헐리우드에서 흥행작 임을 알려주며 '죽어야 벗어날 수 있는 공포의 지하 벙커, 전장의 한가운데 지옥이 열린다'라는 메인 카피는 영화 속에서 펼쳐질 공포의 정보를 전달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자극해 영화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주)투케이에스픽처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