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회 BIFF' 주윤발, 양조위 이어 부국제 참석한다…올해 亞영화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윤발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 아시아영화인상을 수상한다.
5일 오후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자회견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홍콩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 주윤발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을 받는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주윤발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올해 아시아영화인상을 수상한다.
5일 오후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자회견이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남동철 집행위원장 직무대행, 강승아 운영위원장 직무대행이 참석했다.
홍콩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 주윤발이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을 받는다. 남동철 집행위원장 직무대행은 "많은 분들에 '영웅본색'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할 거라고 생각한다. 최근 신작 '원 모어 찬스'가 부산국제영화제 야외 무대에서 상영된다. 주윤발이 주연을 맡았던 '영웅본색'과 '와호장룡'까지 총 세 편의 작품을 상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오는 10월 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열흘간 영화의전당 일대에서 개최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엉덩이 거북이 문신에 시모 흠칫..제거하고 싶어” (짠한형) [종합]
- 장가현 "조성민에 사랑 식어 이혼, 쿨하게 지냈지만 이제 다신 못 봐" ('동치미')[SC리뷰]
- '권상우♥' 손태영, 美예일대 굿즈 쓸어담으며 "이러면 아들이 입학할 수도"…열혈 학부모 ('뉴저
- '연정훈♥' 한가인, 익선동서 포착 '콧날 대박'..주변 압살하는 미모
-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동상이몽)[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