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원·강설민·신명근·김단희, ‘트로트 아이돌 그룹’ 에닉스 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레전드 남진, 심수봉, 설운도 등이 소속된 트로트 명가 루체엔터테인먼트에서 대형 트로트 아이돌 그룹을 론칭한다.
'슈퍼 트로트 아이돌 그룹'이라고 불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남자 트로트가수 4인이 멤버로 참여하며 팀명은 에닉스(ANEX)로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로트 레전드 남진, 심수봉, 설운도 등이 소속된 트로트 명가 루체엔터테인먼트에서 대형 트로트 아이돌 그룹을 론칭한다.
‘슈퍼 트로트 아이돌 그룹’이라고 불리는 이번 프로젝트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남자 트로트가수 4인이 멤버로 참여하며 팀명은 에닉스(ANEX)로 확정했다.
AFC 초대 챔피언이자 트로트가수 이대원을 리더로, ‘MBN 헬로트로트’ 준우승자 강설민과 ‘MBN 불타는 트롯맨’의 화제의 출연자이자 주부대통령 신명근, 그리고 뮤지컬계 라이징스타 김단희로 구성된 에닉스는 평균신장 182cm에 이르는 훤칠한 키와 세련된 마스크로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멤버 전원이 수준급 노래실력과 춤실력을 보유하여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단순히 듣는 음악을 넘어서 보고 듣고 또한 공감하고 교류하는 음악으로 진화를 꾀한다.
아직 그룹의 론칭 예고만 떴을 뿐인데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벌써 투어 프로모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한편 에닉스는 현재 연말 발매를 목표로 신곡 작업 중에 있으며 론칭 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루체엔터테인먼트]
에닉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