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기안84, 유재석과 어깨 나란히..AOMG는 매니저도 쌈디 느낌"
김노을 기자 2023. 9. 5. 14: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평소 절친한 웹툰 작가 기안84의 상승세를 기뻐했다.
이후 기안84와 만난 이시언은 "요즘 유재석 선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안84"라고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시언은 AOMG로 이적한 기안84의 매니저를 보고 "왜 이렇게 멋있냐. AOMG 매니저는 쌈디처럼 옷을 입고 다닌다"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배우 이시언이 평소 절친한 웹툰 작가 기안84의 상승세를 기뻐했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시언's 쿨'에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볕. 기안이랑 서머 페스티벌 접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시언은 "최근 갈비뼈를 다쳤다. 한 달 정도 술을 안 마셨다. 항문 쪽에 질환이 생겼다. 항문질환은 무조건 술 때문이다. 갈비뼈는 스파링 하다가 맞았다"고 밝혔다.
이후 기안84와 만난 이시언은 "요즘 유재석 선배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기안84"라고 소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기안84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손사레를 쳤다.
이어 이시언은 AOMG로 이적한 기안84의 매니저를 보고 "왜 이렇게 멋있냐. AOMG 매니저는 쌈디처럼 옷을 입고 다닌다"고 부러움을 드러냈다.
그러자 기안84 역시 "제가 매니저하고 이 친구를 연예인 시키려고 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화사, '외설 논란' 언급 "눈물이 폭포수처럼" - 스타뉴스
- 손태영, 子 룩희와 예일대 行 "입학할 수도" - 스타뉴스
- 탁재훈, 소개팅 받을까.."10살 차이 이혼한 사람" - 스타뉴스
- '前여친 폭행·강간 논란' 웅이, 유튜브 복귀하나 - 스타뉴스
- 서정희 "서세원에 미련..사망 전 수시로 전화"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