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라시’ 이지현 “박정아·서인영과 잡음 없었다”...조민아 언급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현이 쥬얼리 멤버 박정아·서인영의 근황을 전하는 한편, "우린 잡음이 없었다"고 강조했다.
다만 홀로 왕따설을 주장했던 조민아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이지현에게 "쥬얼리 멤버들과 왕래하냐"라고 물었고, 이지현은 "정아 언니는 아윤이 잘 키우며 드라마도 준비하고 있고, 인영이는 열심히 신혼을 행복하게, 하트 뿜뿜하면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최근 쥬얼리 멤버들 간 불화를 주장하고, 자신이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한 조민아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이하 ‘지라시’)에는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한 청취자는 이지현에게 “쥬얼리 멤버들과 왕래하냐”라고 물었고, 이지현은 “정아 언니는 아윤이 잘 키우며 드라마도 준비하고 있고, 인영이는 열심히 신혼을 행복하게, 하트 뿜뿜하면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어릴 땐 서운한 게 있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나니 별것도 아닌 것들이더라. 우리가 다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었다”면서 “사실 나빴던 것도 딱히 없었다. 저희는 잡음이 없었다”고 말했다.
최근 쥬얼리 멤버들 간 불화를 주장하고, 자신이 왕따를 당했다고 폭로한 조민아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앞서 조민아는 “밴 안에서 항상 담배들을 피웠던 게 너무 고통스러웠다. 인간 재떨이가 됐던 순간에도 멘탈을 부여잡으며 버텨냈다”고 주장했다. 이 같은 타 멤버의 흡연 사실과 이들과 나눈 대화 메시지 일부까지 공개해 파장이 일었다.
그는 또 지난 2020년 결혼, 이듬해 득남했으나 결국 이혼해 홀로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빠시대’ MC 지현우 “가창력만? 시청자 소녀로 만들어줄 오빠 찾아요”
- ‘타겟’ 달콤살콤 당 충전 이벤트...그게 뭔데?
- ‘라디오스타’ 존박, 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 “눈길 가는 미모”
- 중년배우 장동직 모친상...오늘(5일) 발인
- “작품성보다 웃음”...‘가문의 영광: 리턴즈’ 추석 정조준[MK현장]
- ‘유괴의 날’ 김신록, 유괴 사건의 중심에 선 은밀한 정체?
- ‘가문의 영광’ 탁재훈 “작품성 기대 말고 웃으러 와달라”
- ‘가문의 영광’ 윤현민 “휴게소서 대본 읽고 바로 출연 결심”
- ‘가문의 영광’ 정준하 “‘놀뭐’ 하차 후 일 없어, 안 할 이유 없었다”
- “이 영화 어디서?”…‘듣보인간의 생존신고’ 개봉 1?2주차 GV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