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산업, 서연정 KLPGA 투어 첫 우승 축하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요진건설골프단 소속 서연정에게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
요진건설은 지난 4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요진건설 사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연정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12회 KG레이디스 오픈' 우승 축하 및 격려 행사를 갖고 축하금을 전달했다.
서연정은 2013년부터 요진건설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는 요진건설골프단의 간판 선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요진건설산업(대표 송선호)이 요진건설골프단 소속 서연정에게 우승 축하금을 전달했다.
요진건설은 지난 4일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있는 요진건설 사옥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연정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12회 KG레이디스 오픈' 우승 축하 및 격려 행사를 갖고 축하금을 전달했다.
서연정은 2013년부터 요진건설 소속으로 활약하고 있는 요진건설골프단의 간판 선수다. 이번 대회에서 요진건설 소속인 노승희와의 연장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김선규 요진건설골프단 단장은 "서연정 선수를 비롯한 요진건설골프단 선수들이 KLPGA 투어 무대에서 활약을 하며 요진건설의 이름을 빛내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요진건설은 골프 인재를 육성하는 스포츠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요진건설은 지난 2010년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한국 여자 골프의 미래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 육성을 위해 '요진건설골프단'을 창단했다. 현재 홍지원, 서연정, 노승희, 신유진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미나, '청순+처연미 끝판왕' 美친 분위기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권은비가 입으면 다르다...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 - MHN Sports / MHN KPOP NEWS
- [인터뷰] 잘 때 빼고 큐대와 '일심동체' 장가연 "당구장 가는게 휴식이죠" -② - MHN Sports / MHN KPOP NE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 Sports / MHN KPOP NEWS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 Sports / MHN KPOP NEWS
- 두산 치어리더 서현숙, '농염함+성숙미'로 메인 표지 접수 - MHN Sports / MHN KP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