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역 1티어’ 이유리, 거여동 여고 동창 살인범에 몰입 “왜 그 애만 행복해”(스모킹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역 연기로 연기 대상까지 수상했던 배우 이유리가 범인으로 분해, 실감 나는 연기를 펼친다.
9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과학수사대 스모킹건'에서는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을 다룬다.
MC 이유리가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의 범인 이 씨를 완벽하게 연기한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제23회 "왜 그 애만 행복한 거예요?" -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은 9월 6일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악역 연기로 연기 대상까지 수상했던 배우 이유리가 범인으로 분해, 실감 나는 연기를 펼친다.
9월 6일 방송되는 KBS 2TV '과학수사대 스모킹건'에서는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을 다룬다.
이날 이유리는 경찰 수사 당시 여고 동창생 이 씨의 진술과 피해자 박 씨와의 대화를 재구성해 스튜디오에서 직접 재연해 보였다. 배우 이유리가 전문 연기자로서 재해석한 여고 동창생 이 씨의 모습은 과연 어땠을지 기대를 모은다.
사건은 2003년 12월 29일 새해를 이틀 남겨둔 연말 저녁, 경찰서로 완전히 넋 나간 목소리의 남성으로부터 걸려 온 신고 전화로 시작된다. 퇴근하고 집에 돌아오니 아내와 어린 두 자녀가 모두 사망해 있다는 것. 이들의 사인은 질식사였다. 사망 현장엔 낯선 이의 지문, 족적이 전혀 남아있지 않았고 외부 침입의 흔적 또한 없는 ‘밀실’에 가까운 상태. 대체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경찰은 박 씨가 두 자녀를 살해한 뒤 자살한 쪽으로 무게를 뒀다. 아내 박 씨의 시신에서 반항흔이 발견되지 않았고 스스로 목을 맨 시신의 형태와 같았기 때문. 하지만 박 씨의 손에서 수상한 종잇조각이 나오면서 타살 가능성도 제기된다. 결국 수사 과정에서 형사의 예리한 눈썰미로 범인의 정체가 밝혀지게 된다.
범인은 아내 박 씨를 만난 최후의 목격자이자 절친한 여고 동창생인 이 씨였다. 피해자 남편 나 씨와 내연 관계를 맺어온 이 씨는 나 씨와의 가정을 이루고 싶은 탐욕에 사로잡혀 결국 세 사람의 목숨을 빼앗는 끔찍한 범행을 저지른 것이다.
무엇이 이 씨를 절친한 친구와 그 가족들을 살해하는 괴물로 만들었을까. 이미선 경찰범죄심리학 교수의 프로파일링을 통해 잔혹한 범죄를 저지른 범인 이 씨의 심리를 추적한다.
또한 시신에서 관찰되는 다양한 사후 현상과 이를 통해 확인하는 범죄 혐의점을 서울경찰청 과학수사대 김진영 검시조사관과 함께 분석하고 실제 검시 현장에서 사용되는 휴대용 현미경으로 정밀하게 피부를 관찰하는 모습을 시연해 본다.
MC 이유리가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의 범인 이 씨를 완벽하게 연기한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제23회 "왜 그 애만 행복한 거예요?” - 거여동 여고 동창생 살인사건은 9월 6일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2TV '과학수사대 스모킹건')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장쯔이, 남편 왕펑 바람 피워 이혼‥재산 분할 4조↑” 소문 확산
- 송중기 27억원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가격 더 오를 것”(프리한닥터)
- 홍진영 건물주 됐다…고소영 건물 맞은편,35억 들여 꼬마빌딩 매입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