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오늘(5일) ‘택배’ 발매…릴체리·골드부다 피처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레디(Reddy)가 중독성 강한 신곡 '택배'를 공개한다.
레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택배(Take Back) (feat.Lil Cherry, GOLDBUUDA)'를 발매한다.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레디의 '택배'는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가수 레디(Reddy)가 중독성 강한 신곡 ‘택배’를 공개한다.
레디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택배(Take Back) (feat.Lil Cherry, GOLDBUUDA)’를 발매한다.
‘택배’는 레디의 트렌디한 색깔이 묻어 있는 힙합곡이다. 모든 것이 익숙해지고 무뎌지는 일상 속 오로지 택배를 받는 것에만 짜릿함을 느끼는 자신을 발견하고, 뜨거운 설렘으로 가득했던 과거를 떠올리는 레디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았다.
무엇보다 “택배 I just wanna take back”이라는 구절이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발음이 비슷한 ‘택배’와 ‘take back’을 활용한 가사에서도 레디만의 센스와 감각이 엿보인다.
피처링 아티스트로는 미국 마이애미 출신의 남매 힙합 뮤지션 릴체리(Lil Cherry)와 골드부다(GOLDBUUDA)가 참여했다. ‘택배’라는 키워드를 둘러싼 레디, 릴체리, 골드부다의 신선한 해석과 결이 다른 래핑이 각 구간에서 펼쳐지며 듣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레디는 지난해 131레이블에 합류한 이후 EP ‘REDDY ACTION(레디 액션)’, 싱글 ‘Tap Tap Tap(탭 탭 탭) (feat. BOBBY), 비아이(B.I)·식케이(Sik-K)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TTM’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악 외에도 지난 4월 단독 콘서트 ‘now or never(나우 오어 네버)’를 성료했으며, 페스티벌 무대로도 팬들과 가깝게 소통했다.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는 레디의 ‘택배’는 오늘(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몸짱 개그맨’ 윤상민, 4세 연하 요가강사와 웨딩마치
- 윤현민·백진희, 열애 7년 만에 결별 “바쁜 일정으로 관계 소원해져” [공식]
- 송지효, ‘런닝맨’ 하차 논란 심경 최초 공개 “새로운 자극제 됐다.. 유재석-지석진에 감사”
- ‘신혼’ 장나라, 커플룩 남편과 데이트 인증샷…찡그린 표정에 숨기지 못한 귀여움
- 엄정화 “이효리 생각나 복근 운동 열심히 했다” 54세에 완벽 초콜릿 복근
- 안소희, 수영복만 5벌 챙겨간 베트남 여행...“휴양지에서는 쨍한 컬러나 화려한 패턴 옷”
- 수억원 롤스로이스 ‘쿵!’에도 “괜찮다”…김민종, ‘대인배’ 면모 빛났다
- “하루 행사만 8개” 홍진영, 35억 원 빌딩 구입...맞은편은 고소영 건물
- ‘BTS의 아버지’ 방시혁, 340억 美 부촌 대저택 ‘깜짝’.. 와인 창고-스파-정원까지 (프리한닥터)
- 마마무 화사, 외설 논란 심경 “악플 수위 너무 심해.. 눈물이 폭포수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