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스피돔 바비큐비어 페스티벌’ 30만 시민과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한 '2023 광명스피돔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 9월3일까지 9일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8월26일부터 열린 광명BBF는 바비큐와 다양한 종류의 맥주 그리고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까지 어우러졌던 행사로 시민들을 위한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가 주최한 ‘2023 광명스피돔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 9월3일까지 9일간의 대장정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8월26일부터 열린 광명BBF는 바비큐와 다양한 종류의 맥주 그리고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까지 어우러졌던 행사로 시민들을 위한 대표 축제로 자리 잡았다.
이번 광명BBF에는 이찬원, 장윤정, 이무진, 다이나믹듀오, 노라조, 바다, 마야, 알리, VOS 등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 참여해 행사 기간 내내 방문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장에서 만들어진 수제 바비큐는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했다. 치킨, 피자, 꼬치 요리부터 분식, 동남아 요리까지 모든 연령대가 좋아하는 먹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행사기간 늦여름 뜨거운 햇살도, 비가 오는 궂은 날씨도 관람객들의 뜨거운 열기는 막을 수 없었다. 이번 광명BBF에는 30만이 넘는 구름 관중이 찾아 2023년 6월 하남BBF의 열기를 이어갔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다. 경륜경정총괄본부와 주관사인 제네픽페스타가 광명시, 경찰, 소방 등 관련 기관들과 힘을 모아 행사장 위험 요소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안전요원과 진행요원을 대폭 늘리는 등 안전 최우선 행사를 준비한 결과다.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숙된 시민의식 덕분에 9일간의 대장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안전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신 관계자 및 시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대호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사월 커플’ 윤현민·백진희, 7년 만에 결별 (종합) - MK스포츠
- 또 논란 휩싸인 이승기, 美 교민 무시 의혹에 “와전된 부분 있어”[MK★이슈] - MK스포츠
- 전소미, 아찔한 글래머 볼륨감+치명적인 섹시미 - MK스포츠
- 선미, 극세사 각선미+아찔 뒤태로 섹시美 자랑[똑똑SNS] - MK스포츠
- 황인범, 세르비아 명문 즈베즈다 이적 “亞 최고 선수 온다” [오피셜] - MK스포츠
- 롯데, 서울대학교 장원철 교수 R&D팀 자문위원 위촉 - MK스포츠
- 멕시코 상대 KKKKKK 쾌투로 ‘한준서’ 증명…U-18 한국 야구대표팀, 슈퍼라운드 진출 확정 - MK스포
- ‘신인왕 욕심’ 버린 아기호랑이가 황준서에게 “청대 경험 쌓고 내년에 더 잘하는 게 중요해
- 오타니, 오른 복사근 부상으로 선발 제외 - MK스포츠
- 끝내기 찬스에서 삼진...3타점에도 아쉬운 김하성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