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 달콤살콤 당 충전 이벤트...그게 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혜선 주연 스릴러 '타겟'이 관객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달콤살콤 이벤트를 준비했다.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일상 속의 서스펜스 그리고 신혜선, 김성균, 강태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선사하는 '타겟'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현실 스릴러가 선사하는 장르적 쾌감, 몰입을 배가시키는 배우들의 호연으로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2위를 지키고 있다.
이 가운데 영화는 관객들의 놀란 마음을 달래 줄 스페셜 당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을 뒤흔드는 현실적인 이야기 속 수현의 시선을 따라 함께 두려워하고, 응원하고, 공감대를 만들어 가며 오감을 자극하는 짜릿한 긴장감을 느끼고 있는 관객들의 당 충전을 도와줄 달콤한 간식을 증정하는 당 충전소를 오픈하는 것.
특히 이번 당 충전 이벤트는 신혜선이 직접 ‘타겟’ 관람 필수 간식으로 꼽은 ‘카라멜 팝콘’도 포함되어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벤트는 CGV용산(구슬 아이스크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스위트 갈릭 칩 팝콘), 메가박스 코엑스(더블카라멜 팝콘 포대)에서 9월 6일 오후 7시~9시(상영 시작 시간 기준) 사이 ‘타겟’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고거래라는 현실적인 소재와 일상 속의 서스펜스 그리고 신혜선, 김성균, 강태오의 몰입도 높은 연기로 관객들에게 스릴러 장르의 매력을 선사하는 ‘타겟’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디오스타’ 존박, 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 “눈길 가는 미모”
- 중년배우 장동직 모친상...오늘(5일) 발인
- “작품성보다 웃음”...‘가문의 영광: 리턴즈’ 추석 정조준[MK현장]
- ‘유괴의 날’ 김신록, 유괴 사건의 중심에 선 은밀한 정체?
- ‘가문의 영광’ 탁재훈 “작품성 기대 말고 웃으러 와달라”
- ‘가문의 영광’ 윤현민 “휴게소서 대본 읽고 바로 출연 결심”
- ‘가문의 영광’ 정준하 “‘놀뭐’ 하차 후 일 없어, 안 할 이유 없었다”
- “이 영화 어디서?”…‘듣보인간의 생존신고’ 개봉 1?2주차 GV라인업
- ‘나화나’ 윤혜진X배윤정, 동갑내기 슈퍼맘의 화끈 토크
- 데니안의 ‘차박’, 러시아 국제 호러·액션·판타스틱 영화제 초청[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