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광수, 던 저격 “맨날 가사는 플렉스→만 구천원이 너의 그릇”(호휘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과 미키광수가 불꽃 대립을 보인다.
9월 6일 공개될 LG유플러스 '에이리언 호휘효'에서는 멤버 이진호X휘민X던이 지난 회에서 친분을 쌓은 '힙합 대부' 미키광수와 단합대회 겸 MT를 떠난다.
그러던 중 무려 4만원이 넘는 수박 가격에 모두가 놀랐지만, 미키광수는 "맨날 'Flex'를 가사에 집어넣으면서...비싸다고 안 사는 건 힙합이 아니지 않나?"라며 불만을 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던과 미키광수가 불꽃 대립을 보인다.
9월 6일 공개될 LG유플러스 ‘에이리언 호휘효’에서는 멤버 이진호X휘민X던이 지난 회에서 친분을 쌓은 ‘힙합 대부’ 미키광수와 단합대회 겸 MT를 떠난다. 네 사람은 본격 MT 시작 전 마트에 들러 장을 보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무려 4만원이 넘는 수박 가격에 모두가 놀랐지만, 미키광수는 “맨날 ‘Flex’를 가사에 집어넣으면서...비싸다고 안 사는 건 힙합이 아니지 않나?”라며 불만을 표시했다. 이에 던은 “저는 수박 별로 안 좋아해요”라며 작은 수박을 골랐고, 미키광수는 “그래, 19000원짜리 작은 걸 사. 그게 너의 그릇이니까...”라며 날을 세웠다.
하지만 작은 수박을 샀는데도 이들은 마트에서 총 24만원을 결제해야 했다. 휘민이 “무슨 마트에서 24만원이 나와?”라며 어이없어하면서도 일단 계산을 한 가운데, 미키광수는 당당히 “포인트 적립은 제 걸로 좀 해주세요”라고 요구하는 이중적인 면모로 던을 비롯한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후에도 힙합에 대한 토론이 이어지는 가운데 미키광수vs던의 대립은 계속됐다. 열띤 토론 중 졸린 눈을 하고 있는 던을 보고 미키광수는 “너는 졸린 거야?”라고 쏘아붙였지만, 던은 “전 원래 이렇게 생겼어요”라고 받아쳤다. 이에 미키광수는 “회사에서 너한테 투자를 하려고 해도, 그런 흐리멍덩한 눈으로는 힘들지”라고 질책을 계속했다. 그러나 던은 “저는 제가 사장이라서, 누구 밑에 안 들어가요”라며 한 마디도 지지 않았다.
결국 미키광수는 멱살을 잡을 듯 테이블을 넘어 던에게 돌진했고, 모두가 깜짝 놀랄 일이 벌어졌다. 눈을 뗄 수 없는 미키광수 vs 던의 기싸움이 어떤 파국을 맞이했는지는 6~7일 공개되는 ‘에이리언 호휘효’에서 공개된다.
이진호X휘민X던의 좌충우돌 레이블 설립기, 100% 페이크가 섞인 본격 창업 다큐 ‘에이리언 호휘효’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U+모바일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LG유플러스 STUDIO X+U)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장쯔이, 남편 왕펑 바람 피워 이혼‥재산 분할 4조↑” 소문 확산
- 송중기 27억원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가격 더 오를 것”(프리한닥터)
- 홍진영 건물주 됐다…고소영 건물 맞은편,35억 들여 꼬마빌딩 매입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