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더 글로리’ 김건우와 스파링 예고 “한판 붙기로 했다” (시언스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친한 후배 김건우와 스파링을 예고했다.
이시언은 "저와 나이가 비슷하다"고 너스레를 떨며 "강한 남자가 되고 싶었다. 병원에서 이 나이에 격투기를 해선 안 된다고 하더라. 근데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하지 않겠나"라고 스파링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이시언이 친한 후배 김건우와 스파링을 예고했다.
9월 4일 '시언's쿨'에는 '난 이제 지쳤어요 땡볕 기안이랑 썸머 페스티벌 접.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이시언은 근황에 대해 "요즘 한 달 정도 술을 안 마셨다. 항문 쪽에 질환이 생겼다. 항문질환은 무조건 술 때문이다"고 털어놨다. 이시언은 "제가 격투기란 운동을 작년 가을부터 하고 있다. 스파링하다가 갈비뼈를 맞았다. 장윤성 선수가 오늘 시합을 하는데 지면 신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제자 장윤성은 21세. 이시언은 "저와 나이가 비슷하다"고 너스레를 떨며 "강한 남자가 되고 싶었다. 병원에서 이 나이에 격투기를 해선 안 된다고 하더라. 근데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하지 않겠나"라고 스파링한 이유를 밝혔다.
이시언은 "지금 프로 선수들과 운동하고 스파링을 한다. 일반인이 아무도 없다. 주먹이 눈앞으로 날아오는 순간 '맞으면 죽을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가끔 친구들한테 얘기하면 '나도 운동 좀 해서 지지 않을 것 같다'고 하더라. 누구나 계획은 있다. 처맞기 전까지는"이라며 경험담을 전했다.
이시언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손명오 역을 맡았던 김건우를 언급하며 "제 친한 동생인데 건우가 킥복싱 경험이 있다. 둘이 운동 얘기를 하다가 '누가 이기냐' 그래서 한판 붙기로 했다. 근데 이제 둘 다 슬슬 피하고 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사진=시언's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서진 결별 후 홍콩행 언급 “사랑 때문에‥감성적인듯”(채널십오야)
- ‘BTS 父’ 방시혁 집도 글로벌하네, 340억원 美 대저택에 입이 떡(프리한닥터)
- 16기 영숙, 결국 공개 사과 “옥순에 가장 미안‥아이 공격 멈춰주길”
- 뇌동맥류 투병 정일우 “언제 죽을지 몰라, 비행기도 타면 안 돼”(캡틴킴)[어제TV]
- “장쯔이, 남편 왕펑 바람 피워 이혼‥재산 분할 4조↑” 소문 확산
- 송중기 27억원 하와이 콘도 매입 “신흥 부촌, 가격 더 오를 것”(프리한닥터)
- 홍진영 건물주 됐다…고소영 건물 맞은편,35억 들여 꼬마빌딩 매입
- 거시기 김성환 “군산땅 3만평 샀다, 돈 세다 손가락 부러지는 줄” (같이삽시다3)[종합]
- 서정희 “상간녀에 가는 故서세원 짐 예쁘게 포장, 나랑 잤던 침대 달라해 눈물 핑” (동치미)[결
- 하림♥리키, 침대 위 뒤엉켜 과감 스킨십에 돌싱들 당황(돌싱글즈4)[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