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 전속계약, ‘하하 소속사’ 콴엔터와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아나운서 출신 조정식이 전속계약을 하하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이하 콴엔터)와 체결했다.
콴엔터는 5일 조정식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센스 있는 진행, 입담을 갖춘 것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정식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아나운서 출신 조정식이 전속계약을 하하의 소속사 콴엔터테인먼트(이하 콴엔터)와 체결했다.
콴엔터는 5일 조정식과의 전속 계약 소식을 알리며 “센스 있는 진행, 입담을 갖춘 것은 물론 다양한 매력을 가진 조정식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다방면에서의 활동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정식은 “제 가치를 알아봐주신 콴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멋진 일들을 함께 해내며 대한민국의 새롭고 젊은 진행자로 자리매김하고 싶습니다”라는 포부와 소감을 전했다.
SBS 퇴사 후 여러 러브콜 속에서 고심하던 조정식은 방송을 포함해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활동을 지원하는 콴엔터테인먼트와 동행하기로 결정, 제2의 방송 인생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조정식은 현재 TV조선(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 체육회’에 출연 중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소미, 글래머 볼륨감으로 아찔 매력…윙크로 큐트함까지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신세경 화보, 극강의 우아+세련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2차 입장 발표…美 팬서비스 논란에 “악의적 흠집 유감”(전문)[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아이유 측 “저작권법위반 혐의로 고발→각하 결정…악플러 추가 형사 고소 준비”[M+이슈] - 열
- NCT 1위, 정규 4집으로 주간 음반 차트 ‘정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OECD ″작년 선진국으로의 합법 이민자 총 650만 명…'사상 최대'″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