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종, 고가 차 사고에도 “괜찮다” 선처...이 남자 훈훈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민종의 미담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연합뉴스TV 보도에 따르면 일을 마치고 귀가하던 40대 한 여성이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자신의 차를 몰다 주차되어 있던 고가의 롤스로이스 차량을 부딪치는 사고를 냈다.
A씨는 "주차장이 많이 좁다. 여기저기 돌다가 빈자리가 하나 나서 밀었는데 쿵 소리가 났다"라며 "보니까 말로만 듣던 롤스로이스라서 당황했다"라고 털어놨다.
이후 A씨는 사고가 난 차량 부위 사진을 찍어 차주에게 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차 수리비도 쿨하게 패스
가수 김민종의 미담이 공개됐다.
지난 1일 연합뉴스TV 보도에 따르면 일을 마치고 귀가하던 40대 한 여성이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자신의 차를 몰다 주차되어 있던 고가의 롤스로이스 차량을 부딪치는 사고를 냈다.
A씨는 “주차장이 많이 좁다. 여기저기 돌다가 빈자리가 하나 나서 밀었는데 쿵 소리가 났다”라며 “보니까 말로만 듣던 롤스로이스라서 당황했다”라고 털어놨다.
해당차는 수억 원을 호가하는 차량으로 알려져 있다.
이후 A씨는 사고가 난 차량 부위 사진을 찍어 차주에게 보냈다. 하지만 곧바로 답이 오지 않았다. 그러다 약 12시간 만에 연락이 온 차주는 “밝은 데 가서 보겠다. 살짝 까진 정도인데, 괜찮은 거 같다”라고 답을 했다.
특히 알고 보니 고가의 차량 주인은 김민종으로 밝혀졌다.
김민종은 “오히려 해당 차주분이 연락을 줘 감사했다”라며 “알아서 수리할 수 있는 부분”이라 말하며 대인배 면모를 보인 것으로 드러났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소미, 글래머 볼륨감으로 아찔 매력…윙크로 큐트함까지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신세경 화보, 극강의 우아+세련美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승기, 2차 입장 발표…美 팬서비스 논란에 “악의적 흠집 유감”(전문)[M+이슈] - 열린세상 열린
- 아이유 측 “저작권법위반 혐의로 고발→각하 결정…악플러 추가 형사 고소 준비”[M+이슈] - 열
- NCT 1위, 정규 4집으로 주간 음반 차트 ‘정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