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13일 정식 출시
이학범 2023. 9. 5. 11:5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오는 13일 신작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와 함께 캐릭터 사전 선점 이벤트와 사전 다운로드 일정도 공개했다.
엑스엘게임즈는 5일부터 12일까지 한국, 대만, 기타 아시아 지역에서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출시 전에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캐릭터 사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 레벨 별 성장 지원상자를 증정한다. 사전 예약 참여자들은 11일부터 12일까지 게임을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다.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는 기존 '달빛조각사' 게임과 다른 별개의 게임이지만, 원작 소설 '달빛조각사' IP를 활용한 MMORPG로 개발돼 모바일 및 PC 플랫폼에서 서비스된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공식 카페를 통해 이용자들의 질문에 담당 PD가 직접 답변하는 등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