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매꾹·도매매,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는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도매꾹·도매매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품 제조사, 수입사, 유통사 등을 대상으로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해 국내외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병록 도매꾹·도매매 크루장은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국내외 유통 업계에 대한 정보와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알짜 노하우를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도매꾹·도매매'는 '2023 서울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이커머스 페어는 지난 4월 개최된 '2023 유통인쇼'의 새로운 이름이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며 '새로운 이커머스 시대'를 주제로 진행된다.
도매꾹·도매매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품 제조사, 수입사, 유통사 등을 대상으로 일대일 컨설팅을 진행해 국내외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셀러에게는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를 돕기 위한 창업 노하우를 전수한다.
하병록 도매꾹·도매매 크루장은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국내외 유통 업계에 대한 정보와 온라인 판로 확대를 위한 알짜 노하우를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