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와인 라벨 패키지 공모전 개최…우수작은 12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는 파소 갤러리와 프리미엄 와인 라벨 공모전을 펼치고 아트 컬래버레이션 주류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소 갤러리는 약 10년 동안 신진 아티스트 공모전을 개최해 전도유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해 왔다.
CU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가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라벨에 적용해 와인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CU는 파소 갤러리와 프리미엄 와인 라벨 공모전을 펼치고 아트 컬래버레이션 주류 상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소 갤러리는 약 10년 동안 신진 아티스트 공모전을 개최해 전도유망한 신진 작가를 발굴해 왔다. 이번 공모전에도 소속 작가들이 함께 참여,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추후 출품작 중 우수작에 대해 갤러리 전시를 검토할 예정이다.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 대상 상품은 프랑스산 피노누아 품종과 이탈리아산 네비올로 품종의 프리미엄 레드 와인 2종이다. 2개 분야 중 선택해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디자인을 응모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CU 홈페이지 내 새로운 소식 탭에서 공모전 배너를 찾아 접수하면 된다. 애플리케이션 ‘포켓CU’ 내 링크와 CU 매장에 비치된 공모전 홍보물을 통해서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접수는 30일까지다. 심사를 통해 10월 말 당선작이 발표된다.
수상작 중 우수작을 적용한 와인은 12월 이후 출시된다. 당선 인원에게는 ▷대상(1명) 200만원 ▷최우수상(1명) 30만원 ▷우수상(2명) 각 20만원 ▷장려상(3명) 각 10만원이 함께 수여된다.
CU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가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을 라벨에 적용해 와인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신진 아티스트를 비롯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보다 쉽게 예술을 접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이 광경, 실화냐?” 망한 줄 알았는데, 1분만에 완판…삼성도 ‘경악’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죽으면 쓰레기 봉투에 버려라?” 강아지 쓰레기 취급…억장 무너지는 주인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셋째 낳으면 5000만원 준다” 이래도 돼?…파격 혜택 ‘회사’ 어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이륙 1분뒤 ‘펑’, 기체 갑자기” 169명 탄 中비행기 무슨 일이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
- 출연료 1억? 연예인 총동원했더니…쿠팡 결국 대박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