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와 손잡은 신세계百 강남점 ‘세븐틴 팝업’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10일까지 그룹 세븐틴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강남점 팝업 전용 공간인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첫 K팝 아티스트 팝업 행사다.
이번 팝업은 첫 시즌에 참여한 멤버 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의 개성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더스테이지는 신세계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팝업 전용 공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10일까지 그룹 세븐틴의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강남점 팝업 전용 공간인 1층 더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첫 K팝 아티스트 팝업 행사다.
프로젝트 정식 명칭은 ‘아티스트 메이드 컬렉션 바이 세븐틴(Artist-Made Collection by SEVENTEEN)’이다. 세븐틴 멤버들이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과 취향을 담아 기획·제작에 참여한 상품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이번 팝업은 첫 시즌에 참여한 멤버 에스쿱스·정한·조슈아·준의 개성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약 10개월간의 상품 제작 과정을 담은 영상·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틴의 서울 단독 공연 ‘팔로우(Follow)’를 기념하는 공식 상품도 준비됐다. 대표 상품으로는 트레이딩 카드·스티커 세트, 엽서북, 아크릴 스탠드 키링(열쇠고리) 등이다.
고객은 1층 더스테이지에 마련된 쇼룸 공간에서 제품을 체험한 뒤 지하 1층 공식 판매장에서 이를 구매할 수 있다.
더스테이지는 신세계가 2018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팝업 전용 공간이다. 지금까지 발렌티노, 루이비통, 샤넬, 보테가베네타, 로저비비에 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가 이곳에서 팝업 행사를 했다.
신세계는 차별화한 팝업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올해 초 상품본부 내에 ‘MD콘텐츠개발팀’을 별도로 구성해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명품 브랜드·한정판 상품을 소개하는 공간에서 한 걸음 나아가 엔터테인먼트, 취미,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장수진 신세계백화점 MD전략담당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새로운 시도로 오프라인 공간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주희 기자
joo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억원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40대女…"괜찮다" 다독인 차주 정체는?
- “이 광경, 실화냐?” 망한 줄 알았는데, 1분만에 완판…삼성도 ‘경악’
- "그것만은 비밀로 해줄게"…이다영이 감춘 김연경의 비밀은?
- “죽으면 쓰레기 봉투에 버려라?” 강아지 쓰레기 취급…억장 무너지는 주인
-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악플 수위 심각, 올해 가장 많이 울어”
- “셋째 낳으면 5000만원 준다” 이래도 돼?…파격 혜택 ‘회사’ 어디
- 배우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공개…"현직 요가 강사"
- “이륙 1분뒤 ‘펑’, 기체 갑자기” 169명 탄 中비행기 무슨 일이
- 아이유 표절 고발 사건…法 “정신적 고통 준 악의적 고발 행태”
- 출연료 1억? 연예인 총동원했더니…쿠팡 결국 대박 터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