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준만화회사 신작 '체탐자', 네이버웹툰 연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준만화회사'로 알려진 더그림엔터테인먼트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 액션 활극 신작 '체탐자'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다고 5일 밝혔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작품 기획 단계부터 시각특수효과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 자회사인 덱스터픽쳐스와 콘텐츠 제작, 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성현 기자)‘박태준만화회사’로 알려진 더그림엔터테인먼트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극 액션 활극 신작 ‘체탐자’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다고 5일 밝혔다. 네이버웹툰 인기작 ‘백XX’ 병장 작가가 스토리 작가 겸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체탐자는 이날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네이버웹툰을 통해 연재된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 첫 사극 웹툰으로, 영상화 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더그림엔터테인먼트는 작품 기획 단계부터 시각특수효과 전문기업 덱스터스튜디오 자회사인 덱스터픽쳐스와 콘텐츠 제작, 사업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재 시나리오 개발 단계로 이번에 웹툰을 선공개한 후,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병작 작가는 “조선시대 첩보조직이라는 소재 자체가 신선하게 다가왔다”며 “역사적 배경과 인물이 등장하는 만큼 시대적 고증에 많은 노력을 했고, 만화적으로도 재미를 드릴 만한 작품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sh0416@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개그맨 꿈꿨던 '빵빵이' 이주용 "성심성의껏 웃겨드릴게요"
- 더그림엔터, 박태준·전선욱 작가 신작 '얼짱시대' 연재 시작
- 네이버웹툰 '김부장' 드라마로 제작된다
- 더그림엔터테인먼트, 신작 ‘촉법소년’ 연재
- 더그림엔터, '캐슬2: 만인지상' 연재 시작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