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 재단, 자선 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성료… 4일 잭니클라우스GC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최경주 재단(이사장 최경주)의 '자선 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4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대표이사 김정수)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에는 120여 명의 후원자, 이재경, 김민규, 정찬민 등 재단 골프 꿈나무 출신의 코리안투어 최정상의 선수들과 재단 골프 꿈나무들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장 측의 적극적 협조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은 최경주 재단(이사장 최경주)의 '자선 골프대회 및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4일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대표이사 김정수)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에는 120여 명의 후원자, 이재경, 김민규, 정찬민 등 재단 골프 꿈나무 출신의 코리안투어 최정상의 선수들과 재단 골프 꿈나무들이 참석한 가운데 골프장 측의 적극적 협조로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날 행사는 자선 골프대회에 이어 후원의 밤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SKT 희망장학생의 감사편지 낭독과 졸업 꿈나무의 금관악 5중주 축하공연 그리고 재단 꿈나무 장학생으로 미국 대학에 진학해 골프에 정진하고 있는 꿈나무들의 인사 영상 등이 소개되면서 후원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PGA 투어에서 최경주 이사장의 양아버지와 같은 존재인 잭 니클라우스를 비롯해 최 이사장과 PGA 챔피언스투어의 동료 선수들인 버나드 랑거, 어니 엘스, 스티브 스트리커, 비제이 싱 등 레전드들의 축하 영상이 소개됐다.
행사에 참석한 최경주 이사장은 "나눔을 위한 자리에 참석해 주신 존경하는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꿈과 재능이 있는 청소년이 꿈을 이루고 행복한 지역사회와 우리 사는 미래에 희망의 밀알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재단을 설립한 지 어느덧 15주년이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최 이사장은 "그동안 재단의 꿈나무들은 괄목할 만한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왔다"면서 "SKT- 최경주 장학생은 훌륭한 사회적 인재로 성장해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차세대 리더들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경주 골프꿈나무들은 KPGA와 KLPGA 상금왕 등 두각을 내고 있다"고 그동안의 성과를 보고했다.
이를 통해 미국 진출에 꿈을 가진 꿈나무들에게 미국 대학진학 및 투어 진출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 재미교포 한인 주니어선수들에게도 세계무대에서 경쟁하며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최 이사장은 "이는 모두 여러분께서 지난 15년간 보내주신 한결같은 사랑으로 가능한 일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음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꿈과 행복한 미래를 이루는데에 앞장서도록 하겠다. 그리고 나도 꿈나무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PGA 현역선수로서 좋은 소식 계속하여 전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최 이사장은 행사를 마친 뒤 오는 9일부터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노우드힐스CC서 열리는 챔피언스투어 어센션 채리티 클래식에 출전하기 위해 5일 출국했다.
이후 2개 대회 일정을 더 소화한 뒤 다음달 5일 개막하는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 선수 겸 대회장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귀국할 예정이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규성 리그 첫 도움' 팀은 1-1 무승부… 3경기 연속 무승 - 머니S
- 번리전 '해트트릭' 손흥민… BBC 선정 '주간 베스트11' 뽑혀 - 머니S
- "큰딸 미국서 교통사고로 死"… 서수남 근황보니? - 머니S
- 레드벨벳 슬기, 일본 모자 가게서 '소라게' 변신…장꾸미 폭발 - 머니S
- 샌디에이고 김하성, 한국인 '빅리거' 최초 단일 시즌 '30도루' 돌파 - 머니S
- 이태임 욕설 논란… 예원 "안 힘들었다면 거짓말" - 머니S
- 줄리엔강♥제이제이 '웨딩화보'… "선남선녀가 따로없네" - 머니S
- "10㎏감량 하더니"… '윤형빈♥' 정경미, 국민요정 맞네 - 머니S
- 아이유 표절의혹 '각하' 결정… "악의적 괴롭히기" - 머니S
- 장신영, 샴페인 잔 들고 분위기 있게…우아한 나들이 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