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이런 병이면 마음에 큰 준비해야”→역대급 독설 봉인 해제 (고딩엄빠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고딩엄빠4'의 MC 서장훈이 청소년 엄마를 향한 역대급 독설을 봉인 해제한다.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7회에서는 3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자 만 24세 미만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출연한다.
모두를 울린 김서아의 고민과 일상은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 7회에서는 3살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싱글맘이자 만 24세 미만에 아이를 낳은 ‘청소년 엄마’ 김서아가 출연한다. 본업이었던 반려동물 장례지도사 일을 얼마 전에 그만두고 현재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 중이라는 김서아는 현재 생계를 이어가기 빠듯한 ‘적자 라이프’를 고백한다. 그런데 일상 VCR을 통해서는 노점에서 파는 야채를 자발적으로 떠안고 친구에게 돈을 빌려주는 아이러니한 행보를 보여 스튜디오를 어리둥절하게 만든다.
영상을 꾸준히 지켜보던 MC 서장훈은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서 지병까지 있네”라며, “이런 병이라면 (김서아가) 마음에 큰 준비를 해야겠다”고 ‘잔소리 폭탄’을 예고한다. 서장훈의 심상치 않은 입 시동에 박미선은 “지금 큰일 났다, 쓴소리가 완전히 봉인 해제됐다”라며 “조금만 천천히…”라고 속도 조절에 나선다. 반면 김서아를 향해서는 “이정도로 무서워하면 안 된다, 오늘 단단히 각오하라”고 ‘선 단속’에 들어간다.
그러나 영상이 이어질수록 다른 사람을 과하게 배려하는 김서아의 ‘호구’ 기질이 낱낱이 드러나자, 박미선과 인교진 또한 “이미 친구들 사이에서 완전히 낙인을 찍혔네”, “저 정도면 중환자”라며 고개를 젓는다. 결국 분노한 서장훈이 “대단한 분이 나오셨다, 본인을 건물주 딸이라고 생각하는 거냐”고 일침을 날리는 가운데, 모두를 한숨 짓게 만든 김서아의 일상과 서장훈의 날카로운 진단명에 시선이 쏠린다.
제작진은 “입에 모터를 단 듯 쏟아지는 서장훈의 애정 어린 독설에 게스트인 레이디제인마저 ‘무섭다’를 연발했다. 그만큼 김서아의 ‘초긍정 라이프’가 스튜디오의 걱정을 자아냈는데, ‘현실을 직시하라’며 삶의 방향을 새롭게 제시해주는 출연진들의 쓴소리가 김서아에게 진심으로 다가오게 됐을지 솔루션 전후의 변화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모두를 울린 김서아의 고민과 일상은 6일(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kg 감량’ 후 확 달라진 정경미, 디씨엘이엔티와 새출발
- 광수, ‘꺼이꺼이’ 오열…“안 찍어주시면 안 될까요?” 촬영 중단 요청 (나는 솔로)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이다인♥’ 이승기 측 “美팬서비스 논란? 악의적 흠집 내기” (전문)[공식]
- “악플 수위…눈물 터져”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