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박소영 ‘아는 오빠’ 등장에 긴장감 100% (신랑수업)

이유민 기자 2023. 9. 5.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화면 캡처.



‘신랑수업’에서 가수 신성이 박소영의 절친인 개그맨 유민상, 박영진을 만난다.

6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신성과 ‘소개팅녀’ 박소영이 상견례급(?) 만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신성, 박소영은 지난 첫 공식 데이트에 이어 또다시 만나 그린라이트 가능성을 치솟게 한다. 박소영은 “어찌 보면 상견례 같은 자리”라며 특별한 만남을 마련했다고 밝힌다.

이윽고 박소영의 ‘아는 오빠’ 유민상과 박영진이 등장, “오늘 판 엎으러 왔다”고 선포해 신성을 긴장하게 만든다. 박소영은 두 사람에 대해 “16년을 함께한 거의 가족 같은 사람들”이라고 소개하며, 신성은 “우리 성이오빠”라고 소개해 분위기를 핑크빛으로 바꾼다.

그런가 하면 유민상, 박영진은 과거 연애, 가족관계, 연애 진도, 경제력 등 수위 높은 질문 폭격을 가해 신성, 박소영을 연신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이에 신성은 까칠한(?) 유민상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 소개팅 주선을 시도한다. 특히 즉석에서 소개팅 상대방과 영상통화까지 시켜주는데 영상통화 주인공이 누군지 확인한 박소영은 “너무 아름다우시다”며 ‘찐’ 감탄해 유민상의 심장을 요동치게 한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