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첫 월드투어 서울 공연 매진 “시야제한석 오픈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데뷔 첫 월드투어 서울 공연 매진을 기록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 서울 공연이 지난 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 서울 공연이 지난 4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측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야제한석 오픈까지 논의 중인 상황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미주 7개 도시 중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LA 공연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투어의 순항을 알린 바 있다.
이번 서울 공연은 데뷔 첫 월드투어의 시작을 장식하는 만큼 스테이씨의 데뷔곡 'SO BAD (쏘 배드)'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Bubble (버블)'까지 풍성한 세트리스트와 월드투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서울 공연은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스테이씨는 서울을 시작으로 총 11개 도시에서 내년까지 투어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kg 감량’ 후 확 달라진 정경미, 디씨엘이엔티와 새출발
- 광수, ‘꺼이꺼이’ 오열…“안 찍어주시면 안 될까요?” 촬영 중단 요청 (나는 솔로)
- 정다은 “KBS 15년 만 퇴사한 이유는…남편 조우종 때문” 최초 고백 (동상이몽2)
- ‘이다인♥’ 이승기 측 “美팬서비스 논란? 악의적 흠집 내기” (전문)[공식]
- “악플 수위…눈물 터져” 화사, ‘외설 논란’ 심경 고백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